[도덕지도안] 도덕 학습 과정 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교통규칙을 지키지 않았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위험성을 알고
자신을 반성한다.
2) 도로에서 교통규칙을 지키려는 마음을 가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습지도안] 도덕과 학습지도안(세안)
  • 도덕과 학습지도안과 목도덕지도 교사학급○○○ 선생님교과○○○ 선생님협력 교사○○○ 선생님지도 교생○○○실시월일○○○○년 ○월 ○일 ○요일 ○교시대 상○○○○○○○○○○○검인학급교사교과교사부장교사교 감교 장○ ○ ○ 학 교목 차1. 도덕과 교육과정1) 도덕과의 성격2) 교과특성3) 교과목표4) 교과 지도상 유의점5) 교과 평가상 유의점2. 교재와 단원1) 교과서2) 단원3) 본시 수업4) 대상5) 수업시간3. 단원

  • 초등종교 및 도덕 교수, 학습 과정안 -3학년 대상, 영화`나니아 연대기`를 바탕으로 한 종교 및 도덕 수업
  • 초등종교 및 도덕 교수 ․ 학습 과정안- 3학년 대상, 영화‘나니아 연대기’를 바탕으로 한 종교 및 도덕 수업 -목 차Ⅰ. 서 론 Ⅱ. 본 론 1. 대상 학생 2. 학습의 흐름 3. 실제 수업을 위한 지도안1) < 1차시 >도덕과 교수 ․ 학습 과정안2) < 1차시 >학습지3) < 2차시 >도덕과 교수 ․ 학습 과정안4) < 3차시 >도덕과 교수 ․ 학습 과정안5) < 3차시 >학습지6) < 4차시 >도덕과 교수 ․ 학습 과정안7) < 4차시 >학습지Ⅲ. 결 론 Ⅰ

  • [초등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8. 나라 발전과 나 지도안
  • ( 도덕 )과 교수-학습 과정안교 과도 덕수업자단 원8. 나라 발전과 나교과서도덕119-121쪽(생:112-117쪽)차시3/3학습형태전체학습→개별학습→모둠학습수업모형의사결정학습 모형학습주제나라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 찾아 실천하기학습목표나라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고 실천할 수 있다학습과정학습요소교수․학습 활동시간자료(▣) 및 유의점(◆)도입학습동기유발학습 문제 확인 및학습 활동안내◉ 동기유

  • [학습지도안]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학습지도안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hwp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단원 : 3-2-3. 자연은 내 친구본시 주제 :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중요성 알기 (1/3)1. 단원 선정의 배경얼마 전 교실 책상위에 놓인 어린이 신문에서 환경 위기 시계가 3분 뒤로 당겨졌다는 기사를 보았다. 환경 위기 시계란 지구환경이 나빠짐에 따라 전 세계의 환경전문가들이 느끼는 위기감의 정도를 나타낸 것으로 지구환경이 완전히 파괴되는 시간은 12시이며 2003년의 환경

  • 도덕과교육 가치갈등학습(가치갈등수업모형)목표,과정, 도덕과교육 가치갈등학습(가치갈등수업모형)적용,사례, 가치갈등학습 토론수업방법,제언
  • 도덕과교육 가치갈등학습(가치갈등수업모형)의 목표Ⅲ. 도덕과교육 가치갈등학습(가치갈등수업모형)의 과정1. 구체적인 가치 갈등 사례의 제시와 관련된 규범의 확인 단계2. 문제 사태의 성격 규명과 관련 규범의 선택 결과에 대한 예상 단계3. 자신의 입장 선택과 이에 대한 정당화 단계Ⅳ. 도덕과교육 가치갈등학습(가치갈등수업모형)의 적용과 사례1. 가치갈등 수업 모형의 실제적인 적용2. 가치갈등모형 학습지도안의 예1) 제재명2) 학습목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