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의사결정이 가족공동으로 이루어 지는 경우와 가족 소비자 행동과정 모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구매의사결정이 가족공동으로 이루어 지는 경우와
가족 소비자 행동과정 모형
1. 구매의사결정의 정의
2. 구매의사결정의 갈등
3. 구매의사결정 갈등의 해결방법
4. 가족공동으로 구매의사 결정이 행해지는 경우 (Sheth)
5. 가족단위 소비자 행동모델
6. 참고문헌
- 목 차
1. 구매의사결정의 정의
- 구매의사결정과정
문제인식
정보탐색
구 매
구매 후 행동
위 과정 중 문제를 인식하고 정보를 탐색하여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최종 구매에 이르는 결정을 구매의사결정이라 함
- 참고문헌
-
6. 참고문헌
- 신 소비자행동
김동기, 이용학, 이성호 저
마케팅원론4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 Naver 검색, 개인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