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 생명과 환경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8 / 2024.03.18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생명과환경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2공통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0
- 생명과 환경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2022년 1학기 생명과환경 5.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생명과환경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억제)
- 2024년 1학기 생명과환경 중간시험과제물 공통2(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억제)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개설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 환경 |
공통 | 다음 중 1개를 선택해 작성하시오. 1. 전세계에서 미세먼지 평균 농도가 가장 높은 도시부터 10번째로 높은 도시까지를 조사하고 그 원인을 찾아보시오.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3. ‘한 유튜버가 사망한 반려견을 복제’해서 다시 키우는 사례가 최근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다. 교재 12장 및 14장을 읽고, 동물윤리 차원에서 사망한 반려견의 복제 문제가 합당한지 자신의 견해를 기술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방통대,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A+, 리포트
- 본문내용
-
기후변화의 현재 상태와 2도 상승의 의미
기후변화의 현재 상태와 지구 평균 기온 2도 상승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주요 포인트를 고려해야 합니다:
현재 기후변화 상황:
지구 평균 온도는 산업화 이전 시대(1850년 경) 대비 이미 1도 가까이 상승했습니다. 이는 극단적인 날씨 현상, 해수면 상승, 생태계 변화 등 여러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온실가스 배출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화석 연료 사용, 삼림 파괴, 농업 및 기타 인간 활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현재의 배출 추세가 지속된다면, 2100년까지 평균 온도는 산업화 이전 대비 3도 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2도 상승의 의미와 중요성:
파리 기후 협약에서는 글로벌 온도 상승을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2도 미만으로 제한하고, 가능하다면 1.5도로 제한하려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구 평균 온도가 2도 상승하면, 더 많은 빈도와 강도로 극단적인 날씨 현상이 발생하고, 해수면은 더욱 상승하며, 빙하와 북극해 얼음이 녹아내릴 것입니다.
이는 식량 안보, 물 부족, 생태계 손실, 그리고 기후 난민 증가와 같은 심각한 사회경제적 및 환경적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2도 상승이라는 한계는 생물학적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를 보호하는 데 중요하며, 특히 가장 취약한 지역과 공동체의 안전을 확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과 환경 2학년)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 1. 전세계에서 미세먼지 평균 농도가 가장 높은 도시부터 10번째로 높은 도시까지를 조사하고 그 원인을 찾아보시오. -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 2024년 1학기 중간과제) 1. 전세계에서 미세먼지 평균 농도가 가장 높은 도시부터 10번째로 높은 도시까지를 조사하고 그 원인을 찾아보시오. -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4공통)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k
- [생명과환경 2학년] 5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