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환경 2학년] 5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21 / 2022.03.21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생명과 환경 2학년)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4공통)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k
- 생명과환경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2공통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0
- 생명과환경 2022년 1학기 생명과환경 5.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생명과환경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억제)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공통 | 다음 중 1개 선택해서 작성하시오. 1. 미나마따병이 발생한 이유와 그 피해에 대해 조사하시오. 2. 탄소중립이 무엇을 뜻하는지 그리고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으로 어떤 것이 필요한지 생각해보시오. 3. RE100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이것이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 생각해보시오. 4. 스페인독감 유행과 코로나 바이러스-19 유행을 비교해서 차이점을 생각해보시오. 5.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6. 인류세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와 왜 등장했는지 그 배경에 대해 생각해보시오. |
- 하고 싶은 말
- [생명과환경 2학년] 5.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후변화와 온난화 현상
1) 지구온난화의 요인
2) 지구온난화의 전망
3) 지구온난화 대응활동
2.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1) 저탄소도시를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2) 녹색성장을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3) 지속가능한 발전 정책의 개발을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4) 미래를 위한 신 성장 동력 창출을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5) 녹색 거버넌스 구축 및 역량 강화를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6) 온실가스 감축을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7) 환경교육을 통한 평균기온 상승 억제
3.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사업 활동 및 사람의 활동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온실가스가 대기 중에 축적되어 지구 전체적으로 지구의 표면 평균온도가 상승하는 현상이다. 땅이나 물에 있는 생태계가 변화하거나 해수면이 올라가서 해안선이 달라지는 등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를 포함하기도 한다. 우주 공간으로 방출되는 태양복사열이 이산화탄소, 메탄, 일산화이질소 등의 온실기체에 의해 대기권 안으로 반사되어 지구의 기온이 점점 높아지게 된다. 지구의 평균온도는 1900년 이후 60년 동안 0.14도 상승했는데, 그 이후 45년 동안 0.6도나 상승했다. 그 결과 빙하와 극지방의 얼음이 녹아 해수면이 높아지고, 2100년에는 해수면이 지금보다 50센티미터에서 2미터정도까지 높아진다고 하는데, 해수면이 1미터 높아지면 육지 면적의 3% 정도가 침수된다고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 보겠다.
- 참고문헌
-
빌 게이츠 (2021).?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방법. 김영사.
김서용·김선희, 2016, 기후변화 의식과 대응 행동 결정요인 분석.
김원규, 김인철(2010). 환경정책에 따른 오염배출 감축활동과 경제성장 간의 관계. 산업연구원.
딜로이트 녹색경영센터(2010), 지속가능을 위한 패러다임 녹색경영, 영진.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과 환경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2)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 2학년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경제 2 생명과 환경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분석_경영분석 교재 제2장 재무비율분석 실습과제 1번(자신이 관심 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의사결정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의
- (A+중국경제의이해, 2-1 중어중문학과)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수립 당시 사회주의 계획경제를 채택하였는데 (1) 계획경제 시기의 특징을 알아보고, (2) 개혁개방이후 사회주의 시장경제로 전환 과정에서의 경제 개혁에 대해 서술하시오
- 무역결제론4 제6차 신용장통일규칙 UCP 600의 주요 개정내용 추심에 관한 통일규칙 URC에 대해 서술하시오0
- 글로벌비즈니스네트워킹4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 사고 감성 인식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설명하시오0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글로벌 비즈니스네트워킹, 공통) 1.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① 사고, ② 감성, ③ 인식)의 스타일이 있다. 3가지 유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상기 3가지 유형 중에서 본인은 어떠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를 선택하여 왜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등을 구체적으로 본인의 사
- (한국정부론 A형) 역대 정부혁신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부혁신의 주요내용과 이전 정부와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