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 환경_방통대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02 / 2024.01.02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생명과환경2공통) 인류는 기후변화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0k
-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지구온난화, 기후, 생명과환경 공통, 이상기후, 기후변화해결방안, 기후변화문제해결 [방송대 중간과제물 2016년 생명과환경]
- (2016 생명과환경)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기후변화대책, 기후변화 해결방안, 이상기후, 지구온난화, 기후변화문제, 온실효과, 생명과환경
- [생명과환경 2016]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생명과환경 공통, 기후변화문제해결, 기후변화대책, 지구온난화, 기후]
- [생명과환경]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농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공통 | 아래의 과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합니다. 1. 영화 판도라를 보고 원자력발전의 문제점에 대해서 다각적으로 생각해 보시오 2. 영화 투모로우를 보고 기후변화의 최악의 결과에 대해 논하시오 3. 줄기세포 시술을 통해 인간의 수명이 약 200년으로 늘어난다고 했을 때 사람들의 삶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 생각해보시오. |
- 하고 싶은 말
-
높은 점수를 받은 과제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후변화에 대한 원인
가. 자연적인 원인
나. 인위적인 원인
2. 기후변화에 따른 영향력
가. 빙하 감소와 해수면의 상승
나. 강수량의 양극화와 자연재해
다. 인류와 생태계의 변화
3. 기후변화의 국제적 사례
4. 기후변화에 대한 대책방안
가. 국제적인 대책
나. 정부의 대책
다. 기업의 대책
라. 개인의 대책
Ⅲ. 결론 및 후기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우리는 뉴스를 통해 정보를 얻는다. 뉴스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은 항상 날씨예보이다. 오늘의 날씨, 내일의 날씨, 주간 날씨 등 미리 날씨를 알고 대비하려고 한다. 날씨의 정의는 습도와 비의 양, 바람의 속도와 방향, 구름의 양, 기압, 기온 따위 기상 요소가 매일 변동하는 있는 대기의 상태를 말한다. 이러하게 하루하루, 순간순간 나타나는 현상이 날씨이며, 이런 날씨가 장기간 일정한 지역에 나타나는 기상의 평균을 기후라고 말하는 것이다. 우리는 왜 날씨와 기후를 굳이 미리 알려고 하는 것일까?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살아있는 지리 교과서/기후변화와 인간생활 /2011.08.29. 휴머니스트
-기후변화와 인간 생활, 새로운 빙하기인가, 지구온난화인가/ 백과사전
-기후변화 이야기 / 기후변화 현상 / 2010.03.26. ㈜살림출판사
-기후변화/naver지식백과/ 한국민족문화대백과/한국학중앙연구원
-naver국어사전
-기후변화홍보포털(http://www.gihoo.or.kr)
-기상청 기후변화정보센터(http://www.climate.go.kr)
-한국에너지기후변화학회(http://www.kosecc.org)
-에너지관리공단 기후대책 총괄실(http://co2.kemco.or.kr)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국토연구원 자료실 자료
-환경부 자료실
-에듀넷 / 교과주제별 학습자료/ 과학/ 지진보다 더 위험한 쓰나미의 정체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과환경]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일본학과 공통]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생명과 환경 공통]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방통대]인류는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A4용지 5장 내외로 전개하시오. : 생명과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