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대수 기말시험 2022년)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 제5장의 연구과제 5번 제9장의 연구과제 4번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 다음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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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5 / 2022.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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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퓨터공학, 컴퓨터과학, 수학]선형대수, 선형대수학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선형대수 |
---|---|---|---|---|---|
공통 |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를 상세하게 해설하시오(기출문제는 u-KNOU 캠퍼스에서 다운 가능함). [30점] 2. 제5장의 연구과제 5번(교재 p.129)을 푸시오. [2점] 3. 제9장의 연구과제 4번(교재 p.239)을 푸시오. [6점] 4.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교재 p.309)을 푸시오. [6점] 5. 다음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학생의 영문 성과 학번의 끝 3자리를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시오(예를 들어 학생 홍길동의 학번이 ******-***123이면 HONG123이 평서문임. space는 사용하지 않음). [6점] |
-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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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대수 2022년 2학기 기말시험 온라인과제 풀이와 해설, 증명에 대한 직접 풀고 작성한 자료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와 해설을 정확하게 기술
2. 제5장의 연구과제 5번을 증명하여 풀어 나타냈습니다.
3. 제9장의 연구과제 4번을 증명과 함께 풀이하였습니다.
4.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을 증명하여 풀어 나타냈습니다.
5. 주어진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학생의 영문 성과 학번의 끝 3자리를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면서 풀이하였습니다.
6. 2022년 2학기 선형대수 기말과제에 필요한 정확한 풀이과정과 증명에 대한 설명을 완벽하게 제시한 과제물입니다.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선형대수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를 상세하게 해설하시오.
2. 제5장의 연구과제 5번(교재 p.129)을 푸시오.
3. 제9장의 연구과제 4번(교재 p.239)을 푸시오.
4.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교재 p.309)을 푸시오.
5. 다음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학생의 영문 성과 학번의 끝 3자리를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시오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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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대수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를 상세하게 해설하시오.
※ (16~19) 벡터공간에서 벡터 , , , 라고 할 때,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16. 두 점 와 를 지나는 직선의 방정식은?
① ②
③ ④
<중 략>
24. 다음 서술 중 부적절한 것은?
① 인 행렬을 직교행렬이라고 한다.
② 직교행렬 의 행렬벡터들은 단위직교집합을 이룬다.
③ 단위직교집합이란 길이가 1이면서 서로 직교인 벡터들의 집합이다.
④ 직교화 과정이란 주어진 벡터 를 의 길이로 나누어 방향은 변함없고 길이만 1이 되도록 하는 과정이다.
④ 정규화 과정은 주어진 벡터 를 의 길이로 나누어 방향은 변함없고 길이만 1이 되도록 하는 과정이다.
25. 내적공간 { , ? }의 두 벡터를 , 이라 할 때 기저 = { , }를 그랩-슈미트(Gram-Schmidt)의 직교화 과정을 이용하면 직교기저 = { , }로 바꿀 수 있다. 이때 , 를 차례로 나열한 것은?
①
②
③
④
그랩-슈미트(Gram-Schmidt)의 직교화 과정을 이용
- 참고문헌
-
손진곤, 강태원 [선형대수] 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22
자료평가
- 좋아요!!!!!!@@
- 131425***
(2023.04.12 12:2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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