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환경,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3.08 / 2021.03.08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A+ 생명과환경, 보건환경,청소년, 2-1)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협정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 보시오.
- 생명과환경2공통) 기후변화억제위해 2015년 파리회의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1850년대비 섭씨15도 넘지않도록 실현가능한 목표분석해보시오0k
- [생명과환경 2학년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 (생명과환경 2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 생명과환경 기후변화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공통 | 다음 중 한 문제 선택: - 실내공간(자동차,지하철,철도 등 포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그 이유에 대해 쓰시오. - 2020년 12월 서울시 초중등학교에서 전면 원격수업이 시행된 기간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학생의 수가 다른 달에 비해 크게 높았다. 이 사실이 시사하는 바에 대해 생각해보시오. -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 월성원전 1호기는 2014년 30년 수명이 끝난 후 10년 수명연장을 하여 가동하다가 2018년 조기폐쇄되었다. 그후 조기폐쇄의 타당성에 대한 감사, 수사 등이 진행되었다. 조기폐쇄의 타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쓰시오. - 한국의 에너지전환에서 해상 풍력발전의 역할과 한계, 문제점 등에 대해 생각해보시오. |
- 하고 싶은 말
-
(생명과환경,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았습니다.
과제작성에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
2. 주요국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
3. 지구온난화 현황
4. 범세계적 온실가스 배출현황
5. 기후변화의 원인
6.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한 합의가 실현 가능한 목표인지 분석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Ⅰ. 서론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 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는 2015년 12월 12일 프랑스에서는 신기후체제의 성립을 위한 파리협정이 채택됐다. 예정된 일정을 하루 더 연장하면서 이뤄낸 역사적인 성과물이다. 그리고 제48차 IPCC 총회(‘18.10.1-5, 인천 송도)에서 최종 승인된 지구온난화 1.5℃ 특별보고서는 2015년 파리협정 채택 시 어렵게 합의된 지구온난화 1.5℃ 목표의 과학적 근거 마련을 위해
- 참고문헌
-
Null 저, 생명과환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21
정남철·이광윤·전훈·김재선 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신기술 정책과 제도적 개선방안, 기후변화법제 연구, 2017
한눈에 보는 2019 유엔 기후행동 정상회의, 외교부 기후환경과학외교국, 2019
우리나라 기후변화 대응 정책 방향, 환경부, 2013
최재천 최용상 저, 기후변화 교과서- 기후변화와 한반도 생태계의 현황과 전망, 도요새, 2011
박기갑 저, 환경 오염의 법적 구제와 개선책, 소화, 199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과환경 2021 생명과환경 실내공간(자동차,지하철,철도 등 포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그 이유에 대해 쓰시오.-방송통신대 생명과환경 실내공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
- 생명과환경 2022년 1학기 생명과환경 5.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생명과환경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억제)
- 경제 2 생명과 환경 2 교재 3장을 읽고,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 생명과환경4공통)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k
- 생명과환경4공통)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