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환경 2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3.12 / 2021.03.12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생명과환경,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 생명과환경2공통) 기후변화억제위해 2015년 파리회의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1850년대비 섭씨15도 넘지않도록 실현가능한 목표분석해보시오0k
- (A+ 생명과환경, 보건환경,청소년, 2-1)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협정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 보시오.
- [생명과환경 2학년 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 생명과환경 기후변화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일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
개설학과 | 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행정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경제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공통)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컴퓨터과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생명과환경 |
공통 | 다음 중 한 문제 선택: - 실내공간(자동차,지하철,철도 등 포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그 이유에 대해 쓰시오. - 2020년 12월 서울시 초중등학교에서 전면 원격수업이 시행된 기간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학생의 수가 다른 달에 비해 크게 높았다. 이 사실이 시사하는 바에 대해 생각해보시오. -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 월성원전 1호기는 2014년 30년 수명이 끝난 후 10년 수명연장을 하여 가동하다가 2018년 조기폐쇄되었다. 그후 조기폐쇄의 타당성에 대한 감사, 수사 등이 진행되었다. 조기폐쇄의 타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쓰시오. - 한국의 에너지전환에서 해상 풍력발전의 역할과 한계, 문제점 등에 대해 생각해보시오. |
- 하고 싶은 말
- (생명과환경 2공통)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보시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극단적 기후 현상과 2100년 후의 생존 가능성
2.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 변화 현황
3. 2015년 합의된 파리회의의 실현가능성 분석
1) 기후 변화 발생 요인 분석
2) 기후변화 전망
3) 파리회의의 실현가능을 위한 노력
(1) 그린뉴딜
(2) 지속가능한 기후 변화 정책
(3) 교육과정에서의 지구 기후변화교육
4.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지난 30년 동안 일어났던 급속한 지구온난화는 생태계의 모든 구성요소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많은 생물들이 환경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멸종되거나 멸종의 위기에 처해 있으며 극한 기후 발생빈도의 증가, 열대 및 온대 지역에서의 곡식수확량의 감소, 그리고 질병 관련 문제의 증가는 생태계 구성원들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 시장경제체제 아래에서 끊임없이 파괴된 자연은 이제 그 한계에 직면해 있다. IPCC는 모든 나라가 필사적으로 노력하여 2030년까지 지구의 온도를 1.5℃ 상승에서 멈추어야 함을 호소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30년까지 절반가량 감소시켜야 하는데, 지금까지 했던 방식으로는 결코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기후변화를 억제하기 위해 2015년 파리회의에서는 2100년까지 가능하면 지구평균기온 상승이 1850년 대비 섭씨 1.5도를 넘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이것이 실현가능한 목표인지 분석해 보겠다.
- 참고문헌
-
정선영. “기후 위기, 자본주의, 그린뉴딜.” 「마르크스21」, (2020).
허재안, 지구온난화 대응을 위한 정부와 기업의 역할관계, 2009.
최돈형 외, 우리나라 기후변화교육의 현재와 방향에 대한 고찰, 한국 환경교육 학회,2008.
심기오, 기후변화를 고려하는 재해대책, 한국방재학회지, 2008.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공학] 지구온난화의 대책방안
- 생명과환경 2021 생명과환경 실내공간(자동차,지하철,철도 등 포함)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그 이유에 대해 쓰시오.-방송통신대 생명과환경 실내공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최소로 할 수 있는 방법
- 생명과환경4공통)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0k
- 생명과환경 2022년 1학기 생명과환경 5.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 (1850년 대비 2100년 기온) 억제가 가능할 것인지 생각해보시오. (생명과환경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평균기온 2도 상승억제)
- 기후변화에 대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결제론4 제6차 신용장통일규칙 UCP 600의 주요 개정내용 추심에 관한 통일규칙 URC에 대해 서술하시오0
- 글로벌비즈니스네트워킹4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 사고 감성 인식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설명하시오0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글로벌 비즈니스네트워킹, 공통) 1. 커뮤니케이션에는 크게 3가지 유형(① 사고, ② 감성, ③ 인식)의 스타일이 있다. 3가지 유형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2. 상기 3가지 유형 중에서 본인은 어떠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지 1가지를 선택하여 왜 그 유형을 선택했는지 이유 등을 구체적으로 본인의 사
- (한국정부론 A형) 역대 정부혁신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정부혁신의 주요내용과 이전 정부와의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방통대 경제학과 2학년 경제사상과 이론 C형] 데이비드 리카도의 차액지대에 대하여 논술하라
- [스포츠미디어커뮤니케이션 2024] 스포츠 내셔널리즘을 설명, 근대 올림픽경기대회를 중심으로 스포츠 내셔널리즘의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 논의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사회문제론)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등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