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문장구조의이해4E)동사condescend와seem 문장의심층구조를65d와65e로설정설명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
E형 | 동사 condescend와 seem 문장의 심층구조를 (65d)와 (65e)로 설정하는 근거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영어문장구조의이해4E)동사condescend와seem 문장의심층구조를65d와65e로설정설명0k
동사 condescend와 seem 문장의 심층구조를 (65d)와 (65e)로 설정하는 근거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제1절. 동사 seem 문장의 심층구조
1) seem의 용법
2) seem과 look의 차이
3) 2형식 동사 seem 문제
4) 동사 seem
5) seem to 구문
6) It seem/appear that +s+v
제2절. 동사 condescend 문장의 심층구조
1) 동사 condescend의 문장에서 활용
2) condescended분야의 예문
3) Karttunen의 함축동사 condescend의 활용
(1) condescend를 decide로 대체
(2) 표면형태로서의 명제구성
- 본문내용
-
제1절. 동사 seem 문장의 심층구조
'보다'의 의미 단어로 (감각 ,지각동사)seem, sound + 보어 - 여기서 보어의 자리에는 역시 형용사의 형태가 오게 된다. 이 동사는 ~처럼 보이다 라는 뜻으로, look 과 그 의미가 비슷하다. seem은 말하는 이의 주관이 많이 개입되어 ~처럼 보인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1) [진행형으로는 쓰이지 않음] ~ (to sb) (to be) sth | ~ like sth (…인・하는 것처럼) 보이다, …인[하는] 것 같다 You seem happy. 넌 행복해 보여.
Do whatever seems best to you.
무엇이든 당신에게 가장 좋아 보이는[최선으로 여겨지는] 것을 하여라.
He seems a nice man. 그는 좋은 사람인 것 같다.
It seemed like a good idea at the time. 그때에는 그것이 좋은 생각인 것 같았다.
‘He'll be there, then?' ‘So it seems.' “그럼 그가 거기 오는 거야?” “그럴 것 같애.”
(2) [V to inf] …인 것 같다[듯하다](자기가 말하는 내용의 강도를 약하게 하기 위해 씀) I seem to have left my book at home. 내가 책을 집에 두고 온 것 같아.
I can't seem to get started today. 내가 오늘은 시작을 하지 못할 것 같군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