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문장구조의이해4C)동사force와 believe문장의 심층구조를65b와 65c로 설명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
C형 | 동사 force와 believe문장의 심층구조를 (65b)와 (65c)로 설정하는 근거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영어문장구조의이해4C)동사force와 believe문장의 심층구조를65b와 65c로 설명0k
동사 force와 believe 문장의 심층구조를 (65b)와 (65c)로 설정하는 근거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제1절. 동사 force 문장의 심층구조
(1) 위 문장에서 동사 force 는 목적보어로 <to V (=to 부정사)>을 취했다.
(2) 동사 help 는 목적보어로 동사원형(teach)을 취하고 이 동사는 목적보어로 <to 부정사>를 취할 수도 있다.
(3) 동사 teach는 4형식 구조로 간접목적어+직접목적어를 취했다.
(4) 위 문장에서 동사는 3개다. 나머지 2개가, 앞의 동사가 취해야 하는 구조로 놓인 것이다.
제2절. 동사 believe 문장의 심층구조
1) 5형식 문장 : 주어+불완전타동사+목적어+목적격보어 (S+Vt+O+OC)
2) belive의 문장의 예
3) 동사 believe문장의 예
4) 가정법에서 believe
- 본문내용
-
사역동사란 ‘내가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어떤 행위를 하게 하는 동사’이다. 한국어에서 사역동사는 ‘명령하다, 요구하다, 설득하다’ 등 타인이 어떤 행위를 하도록 하는 모든 동사를 지칭한다. 또한 자동사에 일정한 형태소를 첨가하면 사역의 의미를 갖게 된다. 예를 들면 ‘먹다:먹이다, 돌다:돌리다, 서다:세우다’ 등에 사용된 ‘이, 히, 기, 리, 우, 구, 추’ 등은 모두 사역동사를 만드는 역할을 하는 형태소들이다. 또한 ‘시키다, -게 하다’ 등도 사역문장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5형식은 [주어 + 동사 + 목적어 + 목적보어]로 이루어진다. 목적보어는 목적어의 상태나 동작을 설명하는 부분이다. 따라서 목적보어로 올 수 있는 품사들은 상태를 설명하는 경우는 명사나 형용사를 사용할 수 있고, 동작을 설명하는 경우는 동사를 써야 한다. 5형식 구조의 동사로 force는 to 동사원형을 취한다.
동사 force와 believe 문장의 심층구조를 (65b)와 (65c)로 설정하는 근거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법과사회] 법사회학을 법학과 사회학에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