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21 / 2020.04.21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컴퓨터의이해 2017}컴퓨터에서 입력장치, 중앙처리장치, 출력장치, 기억장치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한다.컴퓨터의이해 최신 스마트 폰 하나를 선정하고 입력장치, 중앙처리장치, 출력장치, 기억장치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한다.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 하라.2차원 바코드의 종류와 사용 사례를 조사하라. 본인의 이름과 소속
- [컴퓨터의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15점)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 컴퓨터의 이해
- 컴퓨터의이해 2019년-컴퓨터의이해 1.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이내로 서술하라. 개인용 컴퓨터를 하나 선정한다.선정된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 기억장치에 대하여 교재, 인터넷, 참고문헌 등을 참조하여 자세히 설명 컴퓨터의이해 선정된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운영체제 이름은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간단히 설명 2종류 이상의 2차원 바코드에 대
- (컴퓨터의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 하고 싶은 말
-
[방통대 공통학과 1학년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 비교
1. 삼성 갤럭시 S20
1) 기본 특성
2)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10
3) 프로세서
2. LG V30S ThinQ
1) 기본 특성
2)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3) 프로세서
3. 삼성 갤럭시 S9
1) 기본 특성
2)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3) 프로세서
Ⅲ. 2차원 바코드
1. 개념
1) 정의
2) 종류
2. 사용사례
1) QR코드
2) 데이터 매트릭스
3) PDF417
4) MAXICODE
5) 아즈텍
3. QR코드 만들기
1) QR코드의 특징
2) QR코드 만들기
Ⅳ. 나가며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들어가며
스마트폰(Smart phone)은 개인용 컴퓨터(PC)와 같이 모바일 운영체제(Operating System)를 탑재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단말이다. 스마트폰은 다양한 기능이 집약되어있는 기기로서 고객들은 스마트폰이 가진 편리한 기능을 활용하여 자신의 삶을 보다 윤택하고 풍요롭게 만들게 된다.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폰이 확장된 개념으로 볼 수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참여자들이 새롭게 시장에 진입하면서 기존 시장과는 다른 새로운 시장질서가 만들어졌다. 바코드란 컴퓨터가 정보를 읽기 쉽도록 하기 위해 굵기가 다른 검은 막대와 하얀 막대를 조합시켜 문자나 숫자를 코드화한 것을 말한다. 2차원 바코드는 기존 1차원 바코드의 데이터 용량 한계를 극복하여, 문자ㆍ숫자ㆍ사진 등 대량의 정보를 작은 사각형 안에 2차원의 심벌로 고밀도 코드화한 것이다. 1차원 바코드는 주로 13∼14자리의 숫자 데이터를 표시하지만, 2차원 바코드는 1000자 이상의 데이터를 담을 수 있다. 또한 한국어 및 모든 외국어와 지문을 비롯한 그래픽 정보를 표현할 수 있다.
그러면 본문으로 들어가서 개인용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의 특성과 운영체제 및 프로세서에 대해 알아보고 2차원 바코드의 종류와 사용 사례에 대해 정리한 후 QR코드를 만들도록 하겠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이언배 외(2013) 컴퓨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홍상진(2016) 컴퓨터의 이해, 초아출판사
이영주(2007) 컴퓨터의 이해, 교육개발연구원
최윤철 외(2016) 컴퓨터와 IT기술의 이해, 생능
김대수(2014) 컴퓨터 개론, 생능
강환수 외(2015) 모바일시대 컴퓨터개론, 인피니티북스
김선태(2011) QR CODE, 선안당
김중태(2009) 모바일 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한스미디어
김형택(2011) QR코드 마케팅(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e비즈북스
김명미, 바코드 진화에 따른 디자인 연구 : QR코드 제작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대학원, 2012
최 린(2010) 모바일 단말과 스마트폰 시장의 태생과 발전, SW Insight 정책리포트(54호)
삼성 갤럭시 S9 http://www.samsung.com/sec/smartphones/galaxy-s9/
LG V30 http://www.lge.co.kr/lgekor/product/mobile/smart-phone/
다음카페, 오디오와 컴퓨터 http://cafe.daum.net/kis0901/Jqaa/204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교재에서 관련내용을 확인한 후 인터넷이나 참고문헌을 참조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 하라
-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교재에서 관련내용을 확인한 후 인터넷이나 참고문헌을 참조하여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2 2차원바코드에 대하여 다음의 내용을 A4 용지 2페이지 내외로 서술하라
- 방통대 공통학과 1학년 컴퓨터의 이해 공통 1 아래의 문제에 대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 교직실무3E) 방과후 과정 운영에 대해 논하시오(특성 및 유형, 방과 후 과정의 계획안 예시)0k
-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과제물, 평생교육론, 공통) 평생학습도시에서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