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적 측면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주로 자신의 가치를 위해 투자하는 젊은 여대생은 최고의 테스트 대상이다. 무엇보다도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여대 인근에는 새 제품을 테스트하기에 좋으며, 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특히 20대 여대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외모에 대한 수요에 맞게 몸에 좋지 않은 탄산음료와 커피보다는 건강을 생각한 전통차가 우위에 설 것이라 본다.① 여대 근처에서 여대생을 타겟으로 ‘할인쿠폰 배포’남성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장점 ․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 남는다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 장점․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남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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