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최근 1년 내에 발생한 것으로서 (2) 수업내용을 보완하고 (3) 흥미로우며 (4) 수강생의 학습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아이디
성 명
운영교수
과목명
마케팅원론
학기/기수
년 학기 차수
제출일
과제 주제
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하세요.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마케팅원론 교안
2. [단독] “쿠팡 납품, 우리 허락 받아야”…쿠팡, 올리브영-납품업체 ‘독소계약 자료’ 공정위 제출, 이코노미스트, 2023-08-08,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308080002
3. 쿠팡의 갑질 신고…올리브영에 오히려 得?, 한국경제, 박한신,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3072644951
4. 쿠팡, 강대강 대치 이어가는 까닭은②, 매거진 한경, 최수진, 2023.08.04.,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308020492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
  • 마케팅과 관련하여 현실에서 발생하는 주제나 현상을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최근 1년 내에 발생한 것으로서 수업내용을 보완하고 흥미로우며 수강생의 학습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목 차 -I. 서론II. 본론비대면 마케팅 분석 1) 개념2) 사례III. 결론Ⅳ. 참고문헌I. 서론저는 소비자이자 기업이 실시하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직접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특정 상품에 대한 구매 결

  • [자기소개서]독특한 자기소개서 100여가지 상세예문과 면접대비 가이드
  • 3. 명료성 좋은 문장이 지닌 선명한 뜻을 말한다. 여기서 선명한 뜻이란 문어적 인 글에서 의미를 감추어서 상징법이나 은유법으로 우회적인 표현을 하 는 것과 반대되는 개념이 아니다. 정확한 표현이나 손에 잡힐 것 같은 묘사를 가리킨다. 글의 의미를 명확 태전달하지 못하는 데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 1추상적이거나 애매한 언어 사용 언어란 그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구체적인 성격의 언어도 추상적이거나 모호한 표현이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호텔 CS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서 론.3Ⅱ. 본 론1. 서비스의 의의와 특징(1) 서비스의 정의.4(2) 서비스의 특성.8(3) 서비스의 조직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FILE:경영마케팅.hwp-관광통역가이드 전주대학교 사범대학호텔관광회의 관련 - 직업과 선택-경 영 지 도 사☞ 업무의 내용우리나라에서는 1978년 12월에 중소기업 진흥법이 제정되었다.중소기업이 경제여건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법안의 목적이다.이 법에 의해 새롭게

  • [마케팅전략] DVD방과 전략
  • 원론담 당:일 시:조 원:Ⅰ.프 로 젝 트 대 상 선 정1. 대상2. 업 체 선 정 동 기Ⅱ. 환경분석1. 거 시 환 경 분 석2. 미 시 환 경 분 석 - 3 C3. SWOT분석Ⅲ. STP 도출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Ⅳ. 태도모형모델 분석Ⅴ. PRODUCT 전략1. 기존 제품 및 서비스 전략2.신서비스 전략Ⅵ. PLACE 및 PROMOTION전략Ⅶ. PRICE 전략Ⅷ. 결론Ⅸ. 부록 - 설문지Ⅰ. 프로젝트 대상 선정1. 대상선정구 분타 임 캡 슐규 모42평(방14개)영 업 기 간1년 6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