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디지털 마케팅 등장 배경과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안(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디지털 마케팅 등장 배경과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안(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안 유형 예시 : 검색엔진최적화, 컨텐츠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제휴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등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2) 디지털 마케팅의 발전
2. 디지털 마케팅 유형
참고문헌
Ⅳ. 참고자료
1. 마케팅원론, 교재
2. 한권에 담아낸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2021. 7. KOTRA
3. 2017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가이드라인, 2016. 11. DMC Report
4. 디지털 마케팅 시대 시장세분화전략의 유효성에 관한 연구, 2-2-. 12. 6. 전남대학교, 김길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마케팅 팀은 목표 고객층을 선정하였다. 그리고 시제품이 나오기 1~2개월 전 마케팅 팀은 95년 8~9월에 2만 4천여 통의 홍보 우편물을 보냈다. 시제품이 나온 그해 10월부터는 사람들에게 제품을 직접 보여 주고 설명하는 판촉 행사를 전개하기도 했으며 강남지역의 대형슈퍼, 주부문화센터, 수영장, 헬스클럽 등을 행사 장소도 골랐다. 그 해 말까지 시제품 판촉전에서 약 5천대가 팔렸으며 이로써 구전 마케팅의 토대가 만들어진 셈이었다. 만도공조는 제

  • 도시 브랜디의 이해
  • 마케팅 측면에서 도시브랜드는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첫째, 소비자 입장에서 도시상품을 구매하는 데 들어가는 정보탐색 비용과 여러 가지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도시상품은 직접 체험하기 전에는 정확한 정보를 취득하기 어려운 경험재의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매자는 과거의 경험이나 주변의 평판 등을 바탕으로 해당 도시상품의 품질을 예측하고 구매하게 된다 손일권,「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2003, p. 24.. 그

  • 정보시스템 - CRM의 사례와 설명 그리고 G-CRM 사례까지
  • 방안 사례(1) SK TelecomSK Telecom은 독점사업자로 출발하였지만 신규업자의 진입 및 가입자 수 증가에 따른 시장포화, 여러 통신 사업자간의 합종연횡 및 사업영역 구분의 통합, 인터넷 시대에 걸맞은 소비자의 욕구 등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재수립하게 되었다. 시장이 사업자 우위의 시장에서 고객우위의 시장으로 변하는 것을 파악하고, 신규 고객 개발보다는 기존 고객 유지에 우선순위를 두고 e-CRM을 추진하게

  • [정보시스템] CRM의 정의와 사례 그리고 G-CRM에 관해서
  • 방안 사례(1) SK TelecomSK Telecom은 독점사업자로 출발하였지만 신규업자의 진입 및 가입자 수 증가에 따른 시장포화, 여러 통신 사업자간의 합종연횡 및 사업영역 구분의 통합, 인터넷 시대에 걸맞은 소비자의 욕구 등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재수립하게 되었다. 시장이 사업자 우위의 시장에서 고객우위의 시장으로 변하는 것을 파악하고, 신규 고객 개발보다는 기존 고객 유지에 우선순위를 두고 e-CRM을 추진하게

  • [경영학] 디지털시대의 효율적인 철도고객관리를 위한 CRM 구축방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설명 및 관심을 보이는 고객명단 기록(6) 새로운 판매기회(Cross&Up selling)탐색 - 정유고객에게 전기제품 제안,혹은 오래된 제품의 구매고객에게 새로운 제품 제안(7) 고객 만족도 조사시장조사(얼마나 많은 고객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난방유를 구입할 의사 가 있는지 등)4) 향후 추진계획텔레퍼포먼스사에서 실시한 이와 같은 모든 업무는 앞으로 전개될 프로그램의 단지 시작에 불과했다. 즉 Fortum사에서는 개인 및 기업고객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