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Electronics(삼성전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3 / 2023.11.13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영문 레포트 입니다.
목차
Ⅰ. Company background
Ⅱ. Market Entry Strategy
Ⅲ. Existing strategies of growing resources
Ⅳ. SWOT ANALYSIS
V. Conclusion
VI. Recommendation
VII. References
본문내용
Samsung Electronics is a South Korean integrated semiconductor company that designs and manufactures semiconductors, electronics, displays, communication equipment, and electronic components. Samsung offers a wide range of products and services. Their product lines include semiconductors, smartphones, TVs, refrigerators, washing machines, air conditioners, monitors, laptops, tablets, cameras, home appliances, and electronic components. Samsung Electronics has a market capitalization of 408.9301 trillion won, the highest among South Korean companies.
참고문헌
https://dbr.donga.com/article/view/1203/article_no/5976
https://images.samsung.com/is/content/samsung/sec-aboutsamsung-annual_2003_7
https://encykorea.aks.ac.kr/Article/E0026652
https://news.appstory.co.kr/plan1266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와 GE의 인사 관리 시스템 비교 분석
  • 삼성전자 주식회사 Samsung Electronics Co. Ltd.Ⅰ. 들어가는 말Ⅱ. 경영현황1. 사업소개2. 경영현황3. 삼성전자의 기업문화 왜 강한가Ⅲ. 삼성전자와 GE의 채용전략 비교 1. 삼성전자의 채용2. GE 채용 3. 삼성과 GE의 채용 비교Ⅳ. 삼성전자와 GE의 교육 1. 삼성인력개발원2. 교육과정3. 삼성과 GE의 교육 비교Ⅴ. 삼성전자와 GE의 평가와 보상1. 삼성의 평가와 보상2. GE의 평가와 보상3. 삼성과 GE의 평가보상 비교Ⅵ. 삼성전자와 GE의 이직 관리1. 삼성의

  • 삼성전자 경영성공요인과 문제점과 향후전략
  • 목 차삼성전자 소개1삼성전자 경영전략2경쟁기업과의 분석3삼성전자의 성공요인4SWOT 분석재무관리국내활동 전략해외활동 전략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5인적자원 관리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CEO(이건희)-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혁신 추진- 삼성그룹을 세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분석 - 삼성 SENS 삼성 센스(Samsung SENS)는 삼성전자의 노트북 시리즈(Samsung Electronics Notebook System)의 약칭으로 삼성전자에서 발매한 노트북의 총칭인 삼성전자의 상표다. 대한민국에서 삼성 센스는 LG 엑스노트(XNOTE), 삼보 에버라텍 등과 경쟁하며 월등한 차이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삼성전자는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5개국과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노트북PC를 수출 중이며, 미국에는 울트라모바일PC(UMPC)만을 판매 중이다. 삼성전자

  • [국제경영] 삼성전자 중국과 프랑스진출사례
  • 기업이라 생각된다. 전자제품하면 삼성을 손꼽는 것은 이제는 더 이상 국내에서 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그들의 성과가 세계 최고라면 그들의 노력 또한 세계최고의 것이었고 그들이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주고 있다. 삼성의 수많은 사례 중 굳이 Samsung Electronics France(S.A.)의 전자레인지 수출 성공사례를 언급하는 이유는 브랜드 이미지나 브랜드 인지도의 절대적 열세를 극복하고 현지의 쟁쟁한 경쟁업체들을 물리치고 선진국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전략목 차삼성전자 소개1삼성전자 경영전략2경쟁기업과의 분석3삼성전자의 성공요인4SWOT 분석재무관리국내활동 전략해외활동 전략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5인적자원 관리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CEO(이건희)-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