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주식회사 구민초] 국내외 사회적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왜 사회적기업인지 설명하고, 그 기업의 전략과 성과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6 / 2023.02.06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구민초] 국내외 사회적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왜 사회적기업인지 설명하고, 그 기업의 전략과 성과를 분석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주식회사 구민초 소개
2. 주식회사 구민초의 전략과 성과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사회적기업이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거나 지역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판매 등 영업활동을 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신자유주의에 의해 심화되고 있는 무한경쟁과 사회경제적 양극화는 한국 사회에서 사회적기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계기가 되었다. 사회적기업은 지금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변화를 꿈꾸며, 사회적기업가는 이러한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회적기업은 이윤극대화를 추구하
- 참고문헌
-
- 사회적기업 육성법 제2조제1호
- 조영복(2014).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회적기업 육성,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제7권제1호, pp. 5-10
- 주식회사 구민초 홈페이지(http://www.gumincho.com/)
-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3000개 돌파…3년만에 1000개 증가.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2021년 9월 8일자. https://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892907 (검색일: 2022. 6. 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