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_인공지능이 경영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20 / 2022.12.20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인공지능의 개념
2) 인공지능을 활용한 경영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인간은 노동의 효율성을 높이고 분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조직을 구성하여 일한다. 이렇게 구성된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경영활동을 연구하는 학문을 경영학이라고 하며 이는 주로 경제행위의 주체인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 활용된다. 기업목표는 전략이나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설정하게 되는데 여기에는 정치, 경제, 사회문화, 기술 발전, 글로벌화 등의 요인이 영향을 미친다. 과거 산업혁명을 통해 급속한 변화를 겪어온 현대사회는 많은 것이 기계화 및 자동화 시스템으로 변화하였지만, 여전히 인력자원은 기업은 움직이고 운영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자원이다. 하지만 2016년 클라우스 슈밥은 스위스 다보스에서 개최된 세계경제포럼에서 ‘4차 산업혁명’의 시작을 공식 선언하면서 세계경제와 기업경영에 또다시 새로운 파도가 일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