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창출을 위한 소비자 행동연구_고객 간 접점에서 창출될 수 있는 가치는 다양하다 이 중 기업 측에 유익한 가치와 고객 측에 유익한 가지에 대해 각각 한 가지씩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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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기업과 관계로 참여(협조) 행동이나 시민 행동과 같이 긍정적 임무를 수행할 수도 있지만, 불평고객이나 불량고객으로서 부정적 역할을 하는 예도 있다. 또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은 직접적이나 명시적으로 기대되고 보상되지만, 전체적으로 더 높은 제품과 서비스 품질 유도하는 기업의 기능도 촉진해 개별 고객의 자발적이며, 자유 재량적인 행동에서 고객 시민 행동이 나온다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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