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으로 기업에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동시에 가짜뉴스 등과 같은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부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마케팅원론(토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확산으로 인해 바이럴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으로 기업에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동시에 가짜뉴스 등과 같은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부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하시오.
과 목 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PR] 홈페이지 & 포털사이트
  • 기업의 특정 조직에 전자메일을 보내는 등 소비자와 기업이 활발하게 상호작용 하고자 한다. (3) 현재의 홈페이지 PR- 홈페이지만으로 홍보를 한다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가 일상화된 지금 시기에 적당한 방법이 아니다. 경기가 어려워지고 경쟁이 치열할수록 입 소문을 활용해야 한다. 적어도 홈페이지의 내용이 트위터나 페이스 북과 연계되는 API 마케팅을 연계하면 좋은 효과가 있다. 타겟 고객 맞춤 ‘홈페이지 제작’이 관건 (2011-09-21/Co

  • [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Channel Marketing)의 활용인터넷의 경우 PC의 특성상 고정화된 장소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을 연동한 즉시 구매를 유도하는데 한계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은 인터넷을 브랜드나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케팅 채널로서 활용하고 오프라인에 별도로 안테나샵을 설치해 고객의 마케팅 채널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전략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모바일은 정보의 탐색과 구매를 동시에 일어날수 있도록 온/

  • 영상제작입문3공통)UCC활용한 광고조사하고 기존광고와 비교차이를 논하시오00.
  • 등 인터넷동영상사이트를 통한 제품 홍보가 소비자들 구매패턴에 어느 정도 영향력을 줄 수 있을까? UCC 제품광고를 적극 활용한 기업들이 늘고 있는 데 반해, 정작 이를 통한 광고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마땅한 조사수단이 현재까지는 없다. 동영상 재생 횟수와 브랜드 인지율은 서로 비례할까 또 UCC 제품광고가 구매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 소비자는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이 같은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최근 일본의 대형 광고마케팅회사인

  • [글로벌마케팅] Lock & Lock(락앤락) 중국 진출 전략
  • 수출액 중소기업의 수출 곡선이라 믿기 어려울 정도로 꾸준히 상승상승폭 역시 꾸준히 증가1-5.시장점유현황2002년 7월- 처음으로 국내 밀폐용기 시장 점유율 1위2003년 2월- 국내시장점유율 40%2003년 7월- 타파웨어, 러버메이드 등을 제치고 80%2003년 11월- 세계시장점유율 30%2004년 -국내점유율 70%SWOT1) 강점(Strength)- 한국 음식은 수분이 많고 냄새도 강해서 오래전부터 밀폐 용기의 필요성이 대두돼 왔지만 밀폐력이 우수한 국산제품이 없는 것이 실정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어떤 준비와 공부를 했는지 기술하는 것이, 성실하고 충실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아무 일이나 다 할 수 있다는 것은 아무 일도 못한다는 말과 같다. 어떤 업무를 하고 싶은지 분명하게 기술한다. ② 영업인의 마음으로, 카피라이터라는 느낌으로 작성한다 자영업은 물론이거니와, 교수, 의사, 변호사, 직장인등 영업을 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영업직은 일정하지 않은 장소와 시간에서 제품을 팔지만, 나머지 사람은 정해진 장소와 시간에서 자기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