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HERMES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에르메스 브랜드 성공 히스토리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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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HERMES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에르메스 브랜드 성공 히스토리 연구 리포트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1. 에르메스 브랜드 소개

2. 에르메스 경영철학

3. 에르메스 성공 History

4. 에르메스 브랜드 특징

5. 에르메스 마케팅전략 사례
(1) 문화마케팅
(2) 컬러마케팅
(3) 사회공헌활동
(4)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1. 에르메스 브랜드 소개

에르메스는 가방, 시계, 의복, 신발, 스카프, 향수 등을 제작 및 판매하는 프랑스 명품브랜드이며 루이비통, 샤넬과 함께 전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통하고 있다.
대다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주식회사에 소속된 있는것과는 달리 에르메스는 6대째에 걸쳐 대대로 계승되어 왔으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장인 정신과 희소성으로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대단한 명성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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