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성공요인과 기업 경영전략 사례 및 샤오미 SWOT분석과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6.17 / 2022.06.17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샤오미 성공요인과 기업 경영전략 사례 및 샤오미 SWOT분석과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레포트 입니다.
샤오미 기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전략경영론 전공수업 기말고사 대체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목차
-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성공요인
3. 샤오미 제품소개
4.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오미 기업 경영전략 사례
(1) 경영혁신 전략
(2) 다각화 전략
(3) 저가격 전략
(4) 유통전략
(5) 인적자원관리 전략
(6) 마케팅 전략
(7) 스마트 생태계 구축전략
6. 샤오미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본문내용
-
2010년 레이쥔 회장이 설립한 샤오미의 사명은 小米는 좁쌀이라는 뜻, 초창기에 창업 멤버들이 좁쌀로 만든 죽을 먹으며 사업을 해서 붙은 이름이다.
이러한 샤오미는 사업 초기에는 ‘짝퉁 애플’ 이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심플하면서 마음을 사로 잡는 디자인과 중저가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약 10여년 동안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