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e-비즈니스 전략 및 모델 30page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03 / 2021.07.03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4,7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e-비즈니스 전략 및 모델
제1절 e-비즈니스 전략
제2절 e-비즈니스 모델
학습요점
e-비즈니스 경쟁전략과 및 산업 내 경쟁분석 도구에 대해 알아보고, 이들이 e-비즈니스 전략수립에 어떻게 이용되는지 학습한다.
e-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학습하고 실제 적용사례와 e-비즈니스 산업에 대해 알아본다.
1. e-비즈니스 전략 정의
2. e-비즈니스 경쟁환경 분석
3. 경쟁전략
4. e-비즈니스 전략 수립과정
제1절 e-비즈니스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과 경영] SCM vs e-SCM
  • e-비즈니스의 추진 배경 172.2.3. DELL의 공장운영 방식 172.2.4. 직판 모델 182.2.5. 가상 네트워크 조직 192.2.6. 아웃소싱 전략 192.2.7. 맞춤식 고객 서비스(Customization) 192.2.8. Dell Premier Page: 엑스트라넷을 통한 고객관리 202.2.9. Dell Plus: 신뢰경영 202.2.10. 찾아가는 서비스: E-Support-Direct 서비스 213. 결론 213.1. SCM의 장점. 213.2. SCM의 단점. 223.3. SCM VS E-SCM (기존의 SCM과 비교한 E-SCM의 장점.) 234. 질의 응답(((((((((((((((((((((((((((((((((((((((((((((((((((((((((((((((((((((((((((((

  • [공급사슬관리] 자라 ZARA -Fast Fashion 성공요인 및 우리나라 산업에 대한 시사점
  • 전략을 취했다. 5) e-비즈니스를 활용하라. 제품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판매와 feedback에 이르기까지의 업무 처리방식에 전자적 네트워크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한 설비 투자 및 인터넷 기술의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협력업체와의 유기적 결합을 위한 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network 구축, 고객과의 디지털 공간에서의 패션 및 제품 품평회 등을 통한 브랜드 및 제품 경쟁력 업그레이드 등이 그

  • [전략경영] 델의 쇄신
  • 및 판매지역을 확대하여 170여 개국에 PC를 판매하고 있으며 유럽 17개를 포함하여 전 세계 50여 개국에 웹 사이트를 개설하여 제품 및 가격 정보를 포함 대부분의 정보를 현지사정에 맞게 적응하여 제공하고 있다. 또한 Amzone.com 과의 마케팅 제휴로 서로의 고객기반을 판매확대에 이용하고 있다.Ⅳ. 미래 전망1. Dell의 미래전략 모색1) 인지도부분 해결책 (1) 빅 모델전략을 통한 브랜드 제고 델 컴퓨터사는 미국시장에서 스티븐이라는 모델을 통하여 엄

  • [서비스생산전략] 삼성 SDI의 작업장 혁신 연구
  • 목표도 제시했다.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1&newsid=01758086589587240&DCD=A00202&OutLnkChk=Ys※ 참고자료 :* 글로벌 경영혁신&지식경영 시스템 한 대문 저 한올출판사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1&newsid=01758086589587240&DCD=A00202&OutLnkChk=Yhttp://www.fnnews.com/view?ra=Sent0701mView&corp=fnnews&arcid=090204223301&cDateYear=2009&cDateMonth=02&cDateDay=05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0&aid=0000190530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512/e2005121417552647580.htm

  • [e비즈니스개발방법론] e비즈니스학과 홈페이지 개발의뢰(상황분석편)
  • PageList.asp자료실리스트자료등록자료수정자료삭제업 / 다운DList.aspDWrite.aspDModify.aspDDelete.aspDDeleteOk.aspDModifyOk.aspDWriteOk.aspDPageList.aspDUpload.aspDDownload.asp3장. 기본설계 – 내용 (3)▣ 처리개요 설정FlashPhotoshop메인페이지학과소개교수소개교과소개학생활동커뮤니티자 료 실취업 / 진로학과사무실각 메뉴페이지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세부내용메뉴의 세부페이지HTMLJavaScript드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