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일본진출 성공사례와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및 네이버라인 미래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4.02 / 2021.04.02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이버라인 일본진출 성공사례와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및 네이버라인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 소개

2.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네이버라인 일본시장에서의 성공전략 사례분석

4.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 사례

5. 네이버라인 미래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네이버라인의 핵심 서비스는 바로 메신저 서비스이다. ‘소중한 사람과 연락’이라는 바탕으로 탄생한 서비스인만큼 라인이 고객의 본질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부분은 바로 메신저 송수신에 있다. 그런데 라인은 핵심서비스에서보다 보조 서비스에서 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더 많은 수익이라기보다 보조서비스를 통해 거의 모든 수익을 창출한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소비자는 메신저 어플을 통해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다거나 메신저에 들어가는 스티커 등을 사며 라인을 더욱 많이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핵심 서비스를 포함하여 라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 가치 지원 서비스인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마켓을 반드시 이용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경영전략분석, SWOT분석 / 네이버 성공스토리연구 / 네이버 현 문제점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SWOT분석- 현 문제점- 미래전략방향INDEX1. 네이버 NAVER 기업소개2. 네이버 설립초기 성공스토리3. 네이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네이버 vs 다음 비교분석(1) 두 기업의 공통점(2) 두 기업의 차이점5. 네이버 기업 경영전략 분석(1) 글로벌 현지화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사례)(2) 사업다각화전략(3) 인적자원관리 전략(4) 연구개발(R&D) 전략6. 네이버의 현 문제점7. 네이버 미래전략방향 제시1. 네이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가장 경제적인 용량을 판매하는 것보다는 소비자가 가장 저렴하게 느끼는 용량을 만들어 파는 전략이 효율적인 것이다. 현대자동차의 환경분석 및 제품 전략(1)환경분석1) 인도 시장 환경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에 관한 자료를 naver 블로그 및 기타 자료에서 참조(http://www.seri.org/kz/kzBndbV.html?ucgb=KZBNDB&no=45044&cateno=3)인도는 1947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국가 주도의 경제 체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하여

  • [e비지니스]월마트(Walmart)의 온라인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
  • 및 여기에서 창출된 POS정보활용 공급시스템을 끊임없이 개혁 발전시키고 있다. •마케팅 전략월마트는 네이버후드 리테일링(Neighborhood Retailing)을 모티브로 고객관리마케팅에 나서고 있다.▸세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면서도모든 고객을 유일한 고객인 것처럼 대하는 1대1 서비스를 시행▸많은 점포를 갖고 있으면서도 모든 점포를 단일 점포처럼 운영하는 관리체계를 갖추는 데 성공• 고객 집약적인 마케팅은 ▸저가정책 ▸고

  • [여가산업론] 관광지 두바이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 및 노동생산성 저하두바이 개발 프로젝트는 대규모 건축 붐을 형성하여 인건비 상승 및 인력공급의 부족현상을 초래했다. 낮 시간 동안에 그늘 없는 곳에서 일하는 것을 금지하는 노동자 권익보호 조항 등으로 1인당 노동생산성은 한국의 30%정도에 불과하다. Ⅲ.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1. 두바이의 문제점두바이에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것들이 참 많다. 세계 최고층의 버즈두바이와 수많은 마천루 및 사막 한가운데 만들어진 거대한 실내스키장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R,야후코리아)와의 비교6) 현지화 전략- 인터넷문화의 선두, 영국- 모바일의 선두, 일본- 최고의 R&D센터, 인도- 컴퓨터 제조업체와의 제휴 테스트, 유럽- 구글 유트브와 한국- 결론7) Long Tail 전략- 파레토법칙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