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의 핵심 서비스는 바로 메신저 서비스이다. ‘소중한 사람과 연락’이라는 바탕으로 탄생한 서비스인만큼 라인이 고객의 본질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부분은 바로 메신저 송수신에 있다. 그런데 라인은 핵심서비스에서보다 보조 서비스에서 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더 많은 수익이라기보다 보조서비스를 통해 거의 모든 수익을 창출한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소비자는 메신저 어플을 통해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다거나 메신저에 들어가는 스티커 등을 사며 라인을 더욱 많이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핵심 서비스를 포함하여 라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 가치 지원 서비스인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마켓을 반드시 이용해야 한다.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가장 경제적인 용량을 판매하는 것보다는 소비자가 가장 저렴하게 느끼는 용량을 만들어 파는 전략이 효율적인 것이다. 현대자동차의 환경분석 및 제품 전략(1)환경분석1) 인도 시장 환경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에 관한 자료를 naver 블로그 및 기타 자료에서 참조(http://www.seri.org/kz/kzBndbV.html?ucgb=KZBNDB&no=45044&cateno=3)인도는 1947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국가 주도의 경제 체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하여
및 여기에서 창출된 POS정보활용 공급시스템을 끊임없이 개혁 발전시키고 있다. •마케팅 전략월마트는 네이버후드 리테일링(Neighborhood Retailing)을 모티브로 고객관리마케팅에 나서고 있다.▸세계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면서도모든 고객을 유일한 고객인 것처럼 대하는 1대1 서비스를 시행▸많은 점포를 갖고 있으면서도 모든 점포를 단일 점포처럼 운영하는 관리체계를 갖추는 데 성공• 고객 집약적인 마케팅은 ▸저가정책 ▸고
및 노동생산성 저하두바이 개발 프로젝트는 대규모 건축 붐을 형성하여 인건비 상승 및 인력공급의 부족현상을 초래했다. 낮 시간 동안에 그늘 없는 곳에서 일하는 것을 금지하는 노동자 권익보호 조항 등으로 1인당 노동생산성은 한국의 30%정도에 불과하다. Ⅲ.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1. 두바이의 문제점두바이에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것들이 참 많다. 세계 최고층의 버즈두바이와 수많은 마천루 및 사막 한가운데 만들어진 거대한 실내스키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