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성공스토리와 SWOT분석,서비스전략분석및 법적분쟁사례분석과 에어비앤비 미래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5 / 2020.09.25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비앤비 성공스토리와 SWOT분석 서비스전략분석및 법적분쟁사례분석과 에어비앤비 미래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에어비앤비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1. 에어비앤비의 시작과 성공스토리

2. 에어비앤비 성공요인

3. 에어비앤비 SWOT분석

4. 에어비앤비의 서비스전략

5. 에어비앤비 법적분쟁 사례분석

6. 미래방향 제시
본문내용
비공식적인 계약은 에어베드앤브렉퍼스트닷컴(Airbedandbreakfast.com)이라는 웹사이트로 발전했다. 사업이 처음부터 순조롭게 풀린 것은 아니었다. 디자이너 출신인 브라이언 체스키 CEO는 전형적인 엔지니어라고는 볼 수 없었다. 벤처캐피털리스트들은 비정통적인 사업 모델을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봤다.
이 신생기업은 회사 문을 닫지 않고 근근히 버텨볼 요량으로 당시 대선후보였던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존 매케인 상원의원 캐릭터를 그린 시리얼 박스를 디자인해서 판매했다. 시리얼 박스는 수만 달러의 수익을 안겨줬다. 실리콘밸리 인큐베이터의 하나였던 ‘와이 컴비네이터’를 창업한 폴 그래험은 두 사람의 아이디어에 깊은 인상을 받고, 2009년 자신의 프로그램에 두 사람을 합류시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분석(1)패스트 푸드 시장 분석우리나라 외식산업은 크게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레스토랑, 피자, 치킨, 에스프레소 커피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업계 전체적으로 경기불황을 함께 겪고 있고, 웰빙 관련 트랜드는 당분간 계속 지속 될 것이며, 매장의 커뮤니티 공간화가 대세의 흐름이 될 것이다. 프리미엄급 메뉴 도입으로 메뉴의 다양화, 신규출점과 동시에 비효율매장 폐쇄, 배달서비스 확대, 24시간 영업 및 커뮤니티 공간화 등으로 불

  • [국제경영] 넥슨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 성공한 게임보다 몇 배 더 많은 게임들이 실패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이에 우리는 우선 간단한 Nexon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분석을 통해 그 특성을 살펴 볼 것이며 그로부터 왜 Nexon이 중국 시장 진출 동기를 갖게 되었는지, 또 그러한 목적을 통해 진출한 중국에서의 현재 Nexon이 갖는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의 모습을 알아보겠다. 그리고 Nexon이 현재 중국에서 펼치고 있는 사업 방식 및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그들에게 앞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세계 화장품시장 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목 차*1. 서론- 기업소개- 세계 화장품시장 동향- 진출국가의 화장품시장 동향2. 본론- 성공전략과 SWOT분석3. 결론- 시사점서론Ⅰ. 기업소개아모레퍼시픽1)소개기업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 공업사를 설립하였다. 1956년에 이르러 태평양은 동양 유일의 에어스푼기 도입 및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를 통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론 1. 마케팅 조사의 개념 2. 관광마케팅 조사의 유형 3. 관광마케팅 조사의 절차Ⅱ. 본론1. 민들레영토2. 범룽랏 병원3. 한성항공Ⅲ. 결론1. 외래 방문객 입국 현황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의 핵심역량8. 도요타 이문화 극복전략 사례Ⅲ. 결론 및 향후전략Ⅳ. 개별 조사후기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Ⅰ. 서론1. 기업선정배경도요타는 일본 최고의 기업으로 21세기 첨단 산업의 집합체라고 일컬어지는 자동차 브랜드이다. GM, 포드, 크라이슬러의 주가 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