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3 / 2021.02.13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바이오로직스 기업분석
목차
1. 기업소개
ⓛ 기업요약
② 기업개요
③ 기업소개
④ 핵심가치 & 사업전략
⑤ 회사연혁
⑥ 사업장소개
2. 주식 및 주주정보
3. 생산방식
4. 재무분석
ⓛ 최근 3개년 요약 재무상태표 ? 별도재무제표
② 최근 3개년 요약 손익계산서 ? 별도재무제표
③ 최근 3개년 요약 재무비율 ? 별도재무제표
5. SWOT분석
6. 채용정보
ⓛ 인재상
② 자기개발
7. 최근이슈(기사발췌)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기업요약

대표자
임존종보
설립일
2011.04.22
기업규모
대기업
기업형태
코스피
매출액
(19년말기준)
연결재무제표 1,054억
별도재무제표 7,016억
영업이익
(19년말기준)
연결재무제표 –1,052억
별도재무제표 917억
당기손익
(19년말기준)
연결재무제표 -839억
별도재무제표 2,029억
사원수
(‘20년09월)
2,884명
산업(업종)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


② 기업개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1년 설립된 삼성의 계열사로, 바이오 의약품을 위탁 생산하는 CMO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연구개발 자회사로 삼성바이오에피스와 아키젠바이오텍이 있음

③ 기업소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단일 공장 세계 최대의 생산 시설과 가장 빠른 프로세스를 인정받고 글로벌 바이오제약회사의 진화하는 수요에 발 맞춰 바이오제약품의 위탁 생산, 개발 그리고 실험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핵심가치 & 사업전략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최고의 인재 양성을 위한 인재 혁신,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프로세스 혁신, 그리고 사업의 연속성과 확장을 위한 포트폴리오 혁신을 통해 고객의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를 선택한다는 것은 더 나은 삶, Better Life를 위한 고품질 의약품과 서비스에 대한 약속일 것입니다
참고문헌
http://dart.fss.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셀트리온제약 기업분석 및 전략
  • 분석5 Forces Model오리지날 의약품의 위협. 바이오시밀러에 대한 인식 부족. 부작용에 대한 우려. 안전성, 신뢰성 부족. 시장 성장에 대한 지나친 낙관론에 대한 우려대체재 위협상중하CMO 생산설비 부분국제 : 독일 베링거인겔하임(18만L), 스위스 론자(13만L)국내 : 셀트리온(14만L), 삼성 바이오로직스(13년 3만L)바이오시밀러 부분.산업내경쟁상중하시장 규모가 급속하게 성장함에 따라 가격 경쟁력을 겸비한 다수의 경쟁 기업들의 등장, switc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부]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대응전략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2부]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2--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대응전략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셀트리온 기업분석
  • 바이오신약의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을 보유, 허가승인 받은 나라 판매중유방암, 유행성 독감 등 오리지널약 항체 바이오신약 개발 중리스크포인트투자포인트재무분석기업분석산업분석Q&A주가분석바이오의약 산업 최근동향(3) – 삼성 바이오에피스, 삼성 바이오로직스2016년 1월, 바이오시밀러 “베네팔리(SB4)” 유럽 판매허가승인 및 판매시작국내 바이오시밀러 기업으로 셀트리온과 같이 손꼽히는 기업.2018년도, 세계 2위 규모의 바이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