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STP전략 및 4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2.02 / 2020.12.02
  • 2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리디북스 STP전략 및 4P 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개요

2. 리디북스 소개

3. 리디북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마케팅 목표 설정

5. 리디북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본문내용
1. 개요
국내 전자출판시장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 단말기의 보급 확대로 인해 ePub 전자책과 애플리케이션 전자책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수입 해외저널 디지털출판물 시장이 확대되는 등 새로운 구조 변화를 보이고 있다.
국내 전자책 시장의 기대와 더불어 매년 성장률도 오르고 있다. 2019 한국 출판 콘텐츠에서 발표한 출판산업 콘퍼런스 자료에 의하면 2018년 기준 국내 전체 출판산업체의 매출 규모는 7조 8,037억원으로 2017년 대비 약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모든 출판산업체 중에서도 전자책 시장의 매출은 작년 대비 약 15~20% 상승한 2,600~2,800억원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이는 인터넷의 보편화와 스마트디바이스의 보편화 및 기술발전으로 인해 나타난 결과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이렇게 출판산업 중에서도 특히 눈부신 전자책 시장의 성장세 덕분에 현재 국내 전자책 기업들은 고객 유지 및 확대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그 중 전자책 시장의 선두주자인 리디북스에 대해 SWOT분석과 STP 분석을 실시하여 국내 전자책 시장에 함께 몸담고 있는 경쟁자들 보다 시장의점유율 확대 및 매출 증가를 위해 마케팅적 관점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및 쿠폰 정보의 조회가 가능하고 여행객들의 여행준비를 돕는 여행 플래너로 일정계획에서 준비물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GPS를 통해 여행지 곳곳의 사진, 메모들을 지도상에 표시하여, 나만의 여행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다.세 번째로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신용카드만 결제가 가능하다.(3) 제주항공 고객관리마케팅 전략 (CRM전략)CRM의 가장 초기 모델은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었는데 American Airlines라는 항공사가 가장 먼저 마일리

  • 듀오마케팅전략,듀오분석,결혼정보업체,결혼정보회사,결혼컨설팅,듀오STP전략및4P분석
  • 전략을 사용해왔습니다.PPL 은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영상산업의 규모가 대형화되고 정교해지면서 영화, 드라마 등에 자사의 특정 제품을 등장시켜 홍보하는 것28듀오의 기업제휴 및 사회공헌활동입니다.듀오는 1999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아름다운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캠페인은 보육원아이들과 함께보낸 송년회,연탄배달,소년가장 후원 같이 일반적이고 누구나 할수있는사회공헌 활동뿐 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로서의 특징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3조넷이합쳐열병목차01020304기업소개환경분석05경쟁우위STP, 4P 전략 및 매력도 분석결론 및 소감회사개요회사연혁사업소개고객분석경쟁사분석산업구조모델SWOT분석STP전략4P전략매력도 분석결론팀원소감01기업소개01 기업소개 회사명대선주조설립년도1930년 회사대표조의제종업원 수236명연간매출액431억원 (2014년 기준)본사부산광역시 동래구 여고로 77 01 기업소개 대선양조 설립1930 대선주조( 주)상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장 설문지 및 통계참고자료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배경과 목적1. 산업소개표 1 한국의 라면시장 규모출

  • 정관장 제품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 및 고용조건3.3.1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3.3.2 러시아의 고용조건4. 전략 및 판매상품4.1 정관장의 STP 분석4.2 정관장의 4P 전략4.3 정관장의 SWOT 분석4.4 정관장의 판매상품5. 기대효과 - ‘정관장’의 해외시장진출의 마케팅컨설팅 -녹음이 짙푸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경제행위는 궁극적인 목적인‘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경제상태의 실현’처럼 교수님께서도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욱 더 좋은일들 가득 하시기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