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경영론 과제] 항공사경영론 내가 항공사 CEO라면 대한항공 기업분석, 항공사 산업분석, 대한항공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0.28 / 2020.10.28
- 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항공사경영론 과제] 항공사경영론 "내가 항공사 CEO라면" 대한항공 기업분석, 항공사 산업분석, 대한항공 경영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 목차
-
1. 사업개요
2. 자사분석
(1) 회사개요
(2) 경영전략
(3) 노선전략
(4) 경영실적
(5) 취항노선
(6) 기재현황
(7) 수상내역
3. 자사경영전략
4. 시사점
- 본문내용
-
대한항공의 모그룹인 한진그룹은 1945년 인천에 문을 연 ‘한진상사’로부터 시작되었다.
창업주인 고 조중훈 회장은 ‘한민족의 전진을 가치로 회사 이름을 ‘한진’이라 짓고, 이후 반 세기가 넘게 수송물류 외길로 이어지는 사업가의 길을 개척했다.
조중훈 창업회장의 개척정신과 조양호 회장의 혁신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대한항공은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헌신적인 리더로 자리매김 하였다.
한진그룹은 항공, 해운, 육상 물류를 아우르는 종합물류기업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리더십으로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 가치 향상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성공하는 외식기업의 3 3 3 마케팅/강성부/2005.08.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