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5 / 2020.09.25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레포트입니다.

코카콜라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2.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

3. 코카콜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코카콜라 글로벌 마케팅 STP분석
(1) Sege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코카콜라 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코카콜라 사는 세계 최대의 음료회사로써 청량음료의 제조 및 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선두위치에 있다. 또한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코카콜라’를 비롯하여 ‘코카콜라 라이트’ 등 세계 5대 브랜드 중 4가지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최대의 유통망을 통해 전세계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인도 시장의 펩시콜라 사례
  • 마케팅 활동의 전략적 의사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지만 좁은 의미의 국제마케팅믹스 전략에는 상대적으로 영향 정도가 덜하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전세계 청량음료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펩시 두 회사가 인도 시장에 진출하면서 겪게 되는 진입장벽인 법정치적 환경을 토대로 인도 시장 진출 배경요인, 대응책, 인도정부의 입장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본론1) Coca-Cola와 Pepsi가 해외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을 모색하게 된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해외기업들의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진출하는 만큼 미시적 안목으로 접근하여 중국 시장 진출에 실패하여 퇴출전략을 수립하는 기업도 있지만, 오래 전부터 적극적인 해외마케팅 활동으로 중국에서 이미 확실히 자리 잡은 브랜드가 있다. 그것이 바로 오리온의 초코파이다.초코파이는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

  • 중소기업 경영혁신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ROMANSON 로만손 기업소개 로만손 브랜드
  • 마케팅지향의 사고보다는 생산지향적인 사고방식에 의존하여 대량생산을 통한 저가격 전략을 취하였고, 한국 이미지의 취약성과 해외마케팅 능력부족으로 OEM 생산, 판매위주로 일관하여 왔다.(2)로만손 브랜드 이미지’해외에서 더 유명한 로만손’ 으로 이미 잘 알려진 글로벌 시계 브랜드 로만손이 2008년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그간 끊임없는 기술 및 디자인 개발로 꾸준히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며 국내 최고의 시계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로만손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해외기업들의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진출하는 만큼 미시적 안목으로 접근하여 중국 시장 진출에 실패하여 퇴출전략을 수립하는 기업도 있지만, 오래 전부터 적극적인 해외마케팅 활동으로 중국에서 이미 확실히 자리 잡은 브랜드가 있다. 그것이 바로 오리온의 초코파이다.초코파이는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

  • 경제경영 코카콜라 기업 분석
  • 전략에는 어떤 특별한 것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코카콜라 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그리고 우리가 주목한 또 다른 한 가지 사실은 코카콜라 사가 코카콜라 외에도 수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었다. 슈퍼나 편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많은 음료들이 사실은 코카콜라사의 제품이다. 특히 코카콜라사는 국가별 세분시장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그 수가 450여 개에 이르고 있다. 우리는 글로벌 마케팅적 관점에서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