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 개념,필요성 및 기업가정신 방향제시와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3 / 2020.09.23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가정신 개념,필요성 및 기업가정신 방향제시와 나의의견에 대해 서술한 레포트입니다.
기업가정신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 목차
-
1. 기업가정신 개념
2. 기업가정신이 필요한이유
3. 기업가정신 특성
4. 기업가정신 올바른방향 제시
5. 기업가정신에 대한 나의의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업가정신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는 위험을 감수하며 한번도 해 보지 못한 모험적인 사업에 과감하게 도전하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정신을 말한다. 간단히 말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는 기업가의 욕망이하고 할 수 있다.
또한 기업가정신은 개인적으로 높은 성취 욕구, 자유 의지, 위험 감수 등의 특성을 가지며 가정환경과 교육수준 등의 배경요인도 포함된다.
- 참고문헌
-
사회적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기업가정신, 최조순
기업가정신, 이건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