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마케팅 사례 -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롯데백화점의 기업현황
신세계백화점의 기업현황
롯데백화점의 SWOT분석
신세계백화점의 SWOT분석
각 백화점의 STP
마케팅 사례
주요 마케팅 비교
느낀점
본문내용
국내 백화점 순위 1위
1979년 11월 15일 본점 개점
현재 점포 35개
직원수 11,000명
LOTTE는 롯데 그룹 C.I의 워드마크를 활용하여 그룹과의 연계성을 나타내며, 여기에 DEPARTMENT STORE라는 업의 속성을 표현하는 수식어를 결합하였다.

국내 백화점 순위 2위
1963년 11월 출범
현재 점포 9개
신세계의 C.I는 보는 이에게 행복을 주는 ‘꽃’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