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과 gs홈쇼핑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V 홈쇼핑과 CJ mall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 할인 쿠폰, CJ mall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한 혜택

CJ one 멤버쉽 : CJ 에서만 누릴 수 있는 통합서비스.

높은 고객충성도
Cross Dock 방식의 통합물류시스템
GS계열사와 공동마케팅활용 : 고객 DB 확보 및 마케팅 비용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CJ오쇼핑과 GS홈쇼핑 기업분석(~2009)
  • 목차Ⅰ. 경영분석 자료1. 산업부분별 개황 2. CJ오쇼핑과 GS홈쇼핑3. CJ오쇼핑과 GS홈쇼핑 재무자료Ⅱ. 재무비율분석1. 기업수익력평가2. 기업위험평가 3. 성장성평가 Ⅲ. 비율분석을 이용한 경영평가1. 상호비교법2. 추세분석법3. ROI변동원인분석4. 종합지수법Ⅳ. 현금흐름분석1. 현금 창출능력 분석Ⅰ. 경영분석 자료1. 산업부분별 개황■ TV쇼핑1995년 시작된 케이블TV산업은 현재 약 243여개의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185개 프로그램 공급자(PP; Progr

  • [마케팅] CJ오쇼핑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부문 1위 기업 선정2005.03- CJmall, 인터넷 쇼핑몰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기업 선정2006.02- 오픈마켓 진입2006.05- 국제보안표준규격 ISO27001 획득2008.08- CJ홈쇼핑 신사옥 준공(방배동)2009.05-으로 사명 변경2011.10- 남방 CJ 설립/개국(3) 비전1) 고객중심 핵심역량 강화- Merchandising 역량강화- Multi Channel On-line Marketing & Commerce Platform 확립- 고객 마케팅 역량 확보2) 사업 Portfolio 및 자원배분 최적

  • 롯데홈쇼핑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홈쇼핑은 중소기업 상품 판매 비중이 GS홈쇼핑이나 CJ오쇼핑 등과 비교해 10%포인트 이상 높기 때문에 부담이 더 클 수밖에 없다.우수한 중소기업 상품 업체들이 이탈하면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낮은 상품으로 방송 시간을 채울 수밖에 없고, 매출하락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 한 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이 당장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더라도 기존의 시장을 나눠먹는 식의 구조가 되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

  • [경영정보시스템 MIS] 스마트폰의 활용-소비자 분석도구로서의 스마트폰 활용
  • 비교http://blog.naver.com/jhspeedup?Redirect=Log&logNo=100103249315기업은행 스마트폰뱅킹 구조와 사용법http://www.camenbert.co.kr/337은행권 공동 스마트폰뱅킹 ‘반쪽짜리’ 전략 기사http://www.eto.co.kr/?Code=20100428102216933&ts=205537CJ오쇼핑 메뉴 기능 http://neoskin.tistory.com/1979http://blog.daum.net/ssaultouch/416GS샵 메뉴 기능 http://blog.gsshop.com/143푸르덴셜생명, 신한카드, 엘르, GS샵, 르노삼성, GM대우, BMW, 폭스바겐 보도자료 참고9. 오프라인 시장에 접근해 보자.comScore for e-Commerce&

  • Cj오쇼핑 마케팅전략 - 선택과 집중
  • Gs는 중국, 인도, 태국에 각각 하나씩의 해외 법인을 갖고있음 / 현대홈쇼핑은 중국에 하나비교했을 때 cj오쇼핑이 해외 진출 면에서 경쟁우위를 갖는다고 할 수 있음19202125PB상품은 기존 상품에 비해 영업이익률이 2∼3%포인트 높기 때문에 수익성 제고로 연결)26Ex) 정윤기의 셀렙샵 –아쉬(영국의 유명 슈즈브랜드)와 정윤기와의 콜라보인 아쉬 바이 정윤기 제품이 5분만에 완판 (1분 당 평균 매출액 1020만원), 신규 디자이너 지원 – 장민영 디자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