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유럽축구시장) - 프리미어리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WOT 분석
SWOT 분석
S – 세계를 대표하는 리그 들과 우수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W - 우수한 클럽들과의 경쟁이 치열해져 무리한 투자로 많은 클럽들이 자금난에 빠져있다.
O – 세계 축구팬들에게 축구 하면 유럽축구라는 인식이 심어져 있다. 즉 포지셔닝이 되어있다.
T – 다양한 나라의 리그들이 발전함에 따라 반 유럽리그 인식이 확산되어가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마케팅전략
- 1992년에 시작한 잉글랜드의 축구 리그
- 바클레이즈 프리미어리그(Barclays Premier League)
- 세계 축구 3대 리그 중의 하나이다.
- 매 시즌은 8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고 각 팀마다 홈/어웨이 방식으로 스무 개 클럽이 38경기 씩 총 380 경기가 치러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