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욕구의 이해 - 아파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욕구의 이해 - 아파트
▣ 현 아파트 광고 현황
- 과거 : 소비자들의 아파트 선택 - 건설회사의 네임밸류가 주요 관심
- 현재 : 1999년 삼성중공업의 ‘쉐르빌’ 브랜드 도입 이후,
4-5년 사이에 브랜드가 아파트의 가장 중요한 구매기준으로
변화 → 브랜드 홍보를 위한 아파트 광고시장의 확대
최근 아파트 광고의 컨셉
① 웰빙을 주축으로 한 ‘친환경’ 컨셉 ex) e-편한세상
② 외국의 노블리스를 담은 ‘프리미엄’ 컨셉 ex) 브라운스톤
③ 시스템을 갖춘 ‘최첨단’ 이미지 컨셉 ex) 래미안
광고선정이유
래미안 광고는 기능적 욕구를 기반으로
① 유비쿼터스 강조 : 매직미러, 화상전화 등
② 최첨단 이미지 컨셉 : 인간중심의 미래형 주거공간 및 개별 단위
세대 까지 광케이블 연결 추진
③ 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 :
원격의료(삼성의료원), 레저엔터테인먼트(에버랜드),
금융 및 행정서비스 등
기능적 욕구에 소구하는 광고
래미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