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 결정과정에 대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의사 결정과정에 대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목 차
1. 아웃백은?
2. 아웃백의 5원칙
3. 문제의 인식
4. 정보의 탐색(내적탐색)
5. 정보의 탐색(외적탐색)
6. 구매 전 대안평가
7. 구 매
8. 구매 후 행동
9. 결 론
1980년대 말,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
히트로 호주붐
호주는 친근감, 캐주얼 한 이미지,
신비감
1988년 미국 플로리다주 탐파시에서 첫 레스토랑을 개점
현재 미국, 캐나다. 브라질, 영국, 한국, 필리핀 싱가폴, 홍콩
등 20여 개국에 800여 개의 점포를 전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라는 뜻!!!
호주의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
OUTBACK은?
OUTBACK의 5 원칙
서비스
(Hospitality)`
나눔
(Sharing)
품질
(Quality)
재미
(Fun)
용기
(Courage)
문제의 인식
GAP
바람직한 상태
패밀리 레스토랑
문제의식
의식
+
가격, 맛, 서비스, 분위기,
근접성, Etc
실제상태
일반 외식업체
구매의사 결정 시작
구매의사 결정 시작 안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