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 결정과정에 대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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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 의사 결정과정에 대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목 차
1. 아웃백은?
2. 아웃백의 5원칙
3. 문제의 인식
4. 정보의 탐색(내적탐색)
5. 정보의 탐색(외적탐색)
6. 구매 전 대안평가
7. 구 매
8. 구매 후 행동
9. 결 론
1980년대 말,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
히트로 호주붐
호주는 친근감, 캐주얼 한 이미지,
신비감
1988년 미국 플로리다주 탐파시에서 첫 레스토랑을 개점
현재 미국, 캐나다. 브라질, 영국, 한국, 필리핀 싱가폴, 홍콩
등 20여 개국에 800여 개의 점포를 전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라는 뜻!!!
호주의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
OUTBACK은?
OUTBACK의 5 원칙
서비스
(Hospitality)`
나눔
(Sharing)
품질
(Quality)
재미
(Fun)
용기
(Courage)
문제의 인식
GAP
바람직한 상태
패밀리 레스토랑
문제의식
의식
+
가격, 맛, 서비스, 분위기,
근접성, Etc
실제상태
일반 외식업체
구매의사 결정 시작
구매의사 결정 시작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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