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She’s Card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C She’s Card 마케팅
Strategy of
목차
조사개요
정량조사 분석
Targeting
정성조사 분석
Contents Analysis
삼성카드 담당 AE interview
마케팅 전략
목차입니다.
뭐-_- 이런 순서로 진행을.
조사개요
정량조사
여성전용신용카드 브랜드별, 속성별
소비자 태도 조사
정성조사
trend 분석
구체적인 마케팅 방안 도출
정량조사는 전번 발표를 정리하는 차원에서 말씀드리겠고,
정성조사 부분은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정량조사 Targeting
Interview 마케팅 전략의 틀 구성
Contents analysis
구체적인 Marketing 방안 결정
Process
프로세스입니다
저희는 정량조사를 통해 targeting을,
삼성카드 AE를 담당하고 계신 분과의 인터뷰를 통해 마케팅 전략의 방향을 잡았고,
Contents analysis에서 구체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량조사 분석결과
주요속성 순위
3. 기본기능
2. 수수료
1. 부가서비스
소비자들은 부가서비스를 가장 중요시
그 다음이 수수료와 기본기능
저번 발표 때 보였던 내용으로,
부가서비스를 가장 중요시하고, 수수료와 기본 기능이 2차로 강조되는 속성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Hyundai Card 마케팅 전략, 광고 전략
  • Card IMC 전략○ IMC 목표 위에서 제시한 마케팅 목표인 시장점유율 18% 상승, 2강체제의 경쟁구도형성, 매출의 증대를 위해서는 현대카드의 브랜드 인지도의 상승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창출을 통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방향을 생각해 보았다. 특히 연말연시로 가족, 주변지인들을 위해 많은 결제수단을 하게 되는데 우리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사용하여 ‘고객 한 사람’이 아닌 ‘많은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제시하는데 그치지

  • [신용카드, 신용카드시장] 신용카드의 개념, 신용카드의 기능, 신용카드의 연혁, 신용카드의 유형, 신용카드시장의 현황, 신용카드의 선택배경 사례, 신용카드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사례(BC카드의 향기 마케팅)마케팅 향기란 이미 선진국에서 제 3의 마케팅 전략으로 각광받고 있는 후각을 이용한 판매촉진전략으로 기존의 향수와 기계적으로 뿌리는 향기와는 달리 맞춤형 천연코팅 향기를 맴버쉽(Membership Card) 카드에 적용시킨 분야로써 국내에서는 처음 도입한 향수타입의 천연코팅 향이다. 향이 지속하는 이유는 휘발성이 없는 자연향료에 막이 형성되어 향의 기체가 날아가지 않는다. (지속력기간: 6~12개월) (1) 지속성 :

  • [경영학] 현대카드의 전략분석
  • S의 모집 및 상담 활동을 현대백화점에서 수행④마케팅센터 - 지역 내 가맹점 확보 및 관리 활동을 기본으로 가맹점 기반의 지역특화 마케팅 활동을 수행∙일반고객상담은 DESK와 고객만족센터에서만 가능하다.(영업소/POST/마케팅 센터는 일반고객상담기능이 없다.) ◆회사소속-기업집단의 명칭⇒ 현대자동차 그룹◆제휴연혁1995.08 대한한공 Skypass 카드발급 개시1996.07 대우 AUTO 카드 발급개시1997.11 데이콤-다이너스폰 서비스 시행1998.05 온세통신-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 시장구조의 재편 알파벳의 활용으로 라이프스타일 및 제품 속성에 의한 신용카드 ⇒ 시장의 전반적인 경쟁구도를 재편 STP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4P분석 - Product1. 제품(product)현대카드의 제품전략은 전문화와 회원세분화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알파벳 카드(W, M, T, H, F,O, V, S 등)여성전용카드(여우카드)Premium 카드(더 블랙, 더 퍼플)4P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

  • [마케팅] 현대카드 마케팅분석
  • s Strategy IntroductionIndustry AnalysisMarket AnalysisRecommenda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3. 현대카드 Strategy - positioning3. 알파벳 마케팅M card : 포인트 적립에 유용S card : 쇼핑시 할인혜택이 많음W card : 여행과 외식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 Black & Purple card :고품격 프리미엄을 자랑T,I,C,U,A,K card : 자신의 life 스타일에 맞춰 쓸 수 있음이외에 26가지의 새로운 생활이라는 테마로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음세련되고 감각적인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