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 도요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8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lobal
Corporation
「 Toyota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Chapter1.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판매 경영 실적, /여기까지는 일본 도요타 사이트
비전 가치 , 엠블럼 소개 / 한국 도요타 사이트 출처
세계속에서 위치 / 브랜드 하이낸스, 인터밴드 출처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Chapter1.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판매 경영 실적, /여기까지는 일본 도요타 사이트
비전 가치 , 엠블럼 소개 / 한국 도요타 사이트 출처
세계속에서 위치 / 브랜드 하이낸스, 인터밴드 출처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도요타 영상 링크하기
먼저 ~ 보시겠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TOYOTA MOTOR CORPORATION
トヨタ自動車株式社
대표이사 사장
豊田 章男
본사 위치
471-8571 아이 치현 도요타시 도요타 쵸
1 번지. TEL (0565) 28-212
창립
1937 년 (쇼와 12 년) 8 월 28 일
자본금
3,970 억 5,000 만엔 (2013 년 3 월말 현재)
사업 내용
자동차의 생산 · 판매
직원 수
333,498 명 (2013 년 3 월말 현재)
출처: www.toyota.co.jp
도요타에 대한 설명,
연혁, 엠블럼
일본도요타
http://www.toyota.co.jp/jpn/company/about_toyota/outline/index.html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경영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 월기
(24.4 ~ 25.3)
매출
189,936 억 원
185,836 억 원
220,641 억 원
영업 이익
4,682 억 원
3,556 억 원
13,208 억 원
당기 순이익
4,081 억 원
2,835 억 원
9,621 억 원
설비 투자*
6,423 억 원
7,067 억 원
8,527 억 원
연구 개발
7,303 억 원
7,798 억 원
8,074 억 원
연결 자회사 수
511 개
507 개
509 개
지분법 적용
회사 수
56 개
57 개
56 개
출처: www.toyota.co.jp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생산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 월기
(24.4 ~ 25.3)
차량
(신차)
국내
3,721 천대
3,940 천대
4,276 천대
해외
3,448 천대
3,495 천대
4,422 천대

7,169 천대
7,435 천대
8,698 천대
출처: www.toyota.co.jp
Global Corporation 「 Toyota 」
판매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월기
(24.4 ~ 25.3)
차량
(신차)
국내
1,913 천대
2,070 천대
2,279 천대
해외
5,395 천대
5,281 천대
6,592 천대

7,308 천대
7,351 천대
8,871 천대
주택
5,157 호
5,699 호
5,878 호
출처: www.toyota.co.jp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Symbol Mark
TOYOTA 브랜드 심볼은 1989년 10월에 탄생하였습니다.
Toyota 심볼의 형태는 세개의 타원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중앙의 가로와 세로로 겹쳐진 두 개의 타원은 Toyota의 이니셜인
‘T’를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Toyota의 신뢰관계를 의미합니다. 또한, 심볼 내의 네가티브 공간은 글로벌한 Toyota의 기술적인 혁신과 발전,그리고 미래를 향한 끊임없는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브랜드 소개 BI
출처:https://www.toyota.co.kr/
도요타 라는 브랜드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도요타의 심볼 마크는 1989년 10월에 탄생하였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TOYOTA Brand Identity 구성원리
도요타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는 심볼, 로고타입, 색상입니다. 이 요소들은 도요타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상징하는 기본요소로서, 언제나 도요타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전달하는 도구로 사용합니다.
출처:https://www.toyota.co.kr/
TOYOTA Brand Identity 구성원리는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브랜드 가치
출처:https://www.toyota.co.kr/
도요타의 브랜드 가치인데요 도요타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가치를 끊임없이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브랜드 가치
출처:https://www.toyota.co.kr/
이렇게 5가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 째는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역사
출처:https://www.toyota.co.jr/
사이트로 이동,
도요타가 올해로 75주년을 맞았습니다.
75주년을 기념해서 75주년 사이트를 만들었고, 그동안의 역사를 이렇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1937년 도요타가 설립 되었을 때로 가보겠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1. 자동차 사업에 도전
2. 자동차 사업 기반확립
3.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출처: www.toyota.co.jp
간단하게 년도별로 해서 소개.!!
번역해서 소개, 좀 간단하게!!!!!!!!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세계속의 도요타
출처 : 브랜드 파이낸스 2013
“2년 연속 1위”
도요타의 순위를 보겠습니다.
브랜드 파이낸스에서 이번 5월에 발표한 자동차 브랜드 순위 인데요,
도요타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위를 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영국의~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성공사례
  • CONTENTS1. 세계속에서의 도요타 위상2. 도요타 기업소개3. 도요타의 현재상황과 위치4. 도요타의 성공요건과 글로벌 전략5. 도요타의 성공사례 ( 랙서스 )6. 도요타의 미래전망7. 시사점도요타 기업소개회사창립 : 1937년본사 소재지 : 도요타시CEO : 오쿠다 히로시종업원 수 : 27만 5100명매출액 : 791억 1400만 달러전세계 생산대수 : 456만대, 세계 3위주요모델 : 랙서스, 카롤라, 크라운, 스타렛도요타의 CEO쇼이치로 도요타오쿠다 히로시- Toyota 자동차

  • [국제경영] 도요타의 성공전략 사례
  • CONTENTS1. 세계속에서의 도요타 위상2. 도요타 기업소개3. 도요타의 현재상황과 위치4. 도요타의 성공요건과 글로벌 전략5. 도요타의 성공전략 사례 ( 랙서스 )6. 도요타의 미래전망7. 시사점세계 자동차업계와 도요타 일본 기업들의 강세 – 순이익 전년대비 2배 증가미국의 상대적인 부진 – 포드의 2년 연속 적자 Big3를 위협하며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2005년 포춘지 선정 세계 글로벌 기업 500중 8위 도요타 기업소개회사창립 : 1937년본사

  • 존슨앤존슨과 도요타의 윤리경영 비교 분석
  • 도전하지 않으면 결코 얻을 수 없다존슨앤존슨과 도요타의 윤리경영 비교 분석 도전하지 않고 후회 하는 것보다도전하고 후회 하는 것이 백배 낫다후회1. 존슨앤존슨의 기업소개2. 존슨앤존슨의 기업 문화3. 존슨앤존슨의 사회공헌활동4. 존슨앤존슨의 위기관리5. 도요타의 위기관리6. 존슨앤존슨과 도요타의 윤리경영7. 윤리경영과 기업성과8. 결론 및 시사점존슨앤존슨의 기업소개1세계적인 건강관리 제품 제조업체 의료기기 및 진단 제

  • [기업조사] 도요타에 관하여
  • Ⅰ. 기업소개1. 기업 설립 배경 및 연혁●기업 설립 배경일본의 발명왕 도요타 사키치가 G형 자동방직기 특허권을 판돈으로 그의 아들 키이치로가 1933년 도요타 자동직기제작소 내에 자동차 부를 설치하면서 출발하였다.●연혁1937년 도요타 자동차공업(주) 설립1938년 고로모 공장(현 본사공장) 조업 개시1955년 토요패트 크라운/ 마스터/ 딜럭스 출시1957년 크라운 미국수출/ 미국 도요타자동차판매(주) 설립1961년 publica 출시1963년 간판방식 도입1966

  •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 도요타 경영전략과 위기극복전략분석/ 도요타 해외진출전략과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 목차 >1. TOYOTA 도요타 기업소개(1) 도요타 기업개요(2) 도요타의 기업히스토리2. 도요타 기업상황분석(1) 시장상황 분석(2) 기업분석(3) 환경분석3. 도요타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ies (기회)(4) Threats (위협)4. 도요타의 경영전략(1) 현지화 전략(2) 내부인재관리전략(3) 개선전략(4) 상생경영(5) 친환경경영5. 도요타의 위기와 위기극복전략(1) 글로벌 금융위기-위기상황분석-위기대처방안(2) 도요타 리콜사태-위기상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