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 도요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8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Chapter1.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판매 경영 실적, /여기까지는 일본 도요타 사이트
비전 가치 , 엠블럼 소개 / 한국 도요타 사이트 출처
세계속에서 위치 / 브랜드 하이낸스, 인터밴드 출처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Chapter1. 회사소개
회사개요, 연혁, 판매 경영 실적, /여기까지는 일본 도요타 사이트
비전 가치 , 엠블럼 소개 / 한국 도요타 사이트 출처
세계속에서 위치 / 브랜드 하이낸스, 인터밴드 출처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도요타 영상 링크하기
먼저 ~ 보시겠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TOYOTA MOTOR CORPORATION
トヨタ自動車株式社
대표이사 사장
豊田 章男
본사 위치
471-8571 아이 치현 도요타시 도요타 쵸
1 번지. TEL (0565) 28-212
창립
1937 년 (쇼와 12 년) 8 월 28 일
자본금
3,970 억 5,000 만엔 (2013 년 3 월말 현재)
사업 내용
자동차의 생산 · 판매
직원 수
333,498 명 (2013 년 3 월말 현재)
출처: www.toyota.co.jp
도요타에 대한 설명,
연혁, 엠블럼
일본도요타
http://www.toyota.co.jp/jpn/company/about_toyota/outline/index.html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경영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 월기
(24.4 ~ 25.3)
매출
189,936 억 원
185,836 억 원
220,641 억 원
영업 이익
4,682 억 원
3,556 억 원
13,208 억 원
당기 순이익
4,081 억 원
2,835 억 원
9,621 억 원
설비 투자*
6,423 억 원
7,067 억 원
8,527 억 원
연구 개발
7,303 억 원
7,798 억 원
8,074 억 원
연결 자회사 수
511 개
507 개
509 개
지분법 적용
회사 수
56 개
57 개
56 개
출처: www.toyota.co.jp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생산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 월기
(24.4 ~ 25.3)
차량
(신차)
국내
3,721 천대
3,940 천대
4,276 천대
해외
3,448 천대
3,495 천대
4,422 천대
총
7,169 천대
7,435 천대
8,698 천대
출처: www.toyota.co.jp
Global Corporation 「 Toyota 」
판매실적
헤이세이
23 년 3 월기
(22.4 ~ 23.3)
헤이세이
24 년 3 월기
(23.4 ~ 24.3)
헤이세이
25 년 3월기
(24.4 ~ 25.3)
차량
(신차)
국내
1,913 천대
2,070 천대
2,279 천대
해외
5,395 천대
5,281 천대
6,592 천대
총
7,308 천대
7,351 천대
8,871 천대
주택
5,157 호
5,699 호
5,878 호
출처: www.toyota.co.jp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Symbol Mark
TOYOTA 브랜드 심볼은 1989년 10월에 탄생하였습니다.
Toyota 심볼의 형태는 세개의 타원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중앙의 가로와 세로로 겹쳐진 두 개의 타원은 Toyota의 이니셜인
‘T’를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Toyota의 신뢰관계를 의미합니다. 또한, 심볼 내의 네가티브 공간은 글로벌한 Toyota의 기술적인 혁신과 발전,그리고 미래를 향한 끊임없는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브랜드 소개 BI
출처:https://www.toyota.co.kr/
도요타 라는 브랜드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도요타의 심볼 마크는 1989년 10월에 탄생하였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TOYOTA Brand Identity 구성원리
도요타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는 심볼, 로고타입, 색상입니다. 이 요소들은 도요타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상징하는 기본요소로서, 언제나 도요타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전달하는 도구로 사용합니다.
출처:https://www.toyota.co.kr/
TOYOTA Brand Identity 구성원리는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브랜드 가치
출처:https://www.toyota.co.kr/
도요타의 브랜드 가치인데요 도요타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가치를 끊임없이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브랜드 가치
출처:https://www.toyota.co.kr/
이렇게 5가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 째는 ~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역사
출처:https://www.toyota.co.jr/
사이트로 이동,
도요타가 올해로 75주년을 맞았습니다.
75주년을 기념해서 75주년 사이트를 만들었고, 그동안의 역사를 이렇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1937년 도요타가 설립 되었을 때로 가보겠습니다.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1. 자동차 사업에 도전
2. 자동차 사업 기반확립
3.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출처: www.toyota.co.jp
간단하게 년도별로 해서 소개.!!
번역해서 소개, 좀 간단하게!!!!!!!!
*
Global Corporation 「 Toyota 」
세계속의 도요타
출처 : 브랜드 파이낸스 2013
“2년 연속 1위”
도요타의 순위를 보겠습니다.
브랜드 파이낸스에서 이번 5월에 발표한 자동차 브랜드 순위 인데요,
도요타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위를 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영국의~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