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의 리콜사례 분석 및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실패사례,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역사와 특징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6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도요타의 기업소개
리콜사태
‘도요타’ 언론의 태도와 대응방안
결론
- 본문내용
-
1. 도요타의 연혁과 소개1933년 도요타 자동차부 분리 1937년 “도요타 자동차공업㈜” 를 설립1948년 경영난 봉착 1950년 판매부문 분리1951년 한국 전쟁 특수에 힘입어 위기에 벗어남 1963년 도요타 생산방식의 핵심인 “간판방식” 도입1966~76년 “히노자동차”, “다이하쯔” 의 계열회사를 둠1982년 “도요타자판”과 합병, “ 도요타자동차” 설립1984년 미국내 현지 공장 설립, 1988년 미국내 현지공장에서 생산개시1992년 기준 년간 매출액 8조 9천억엔을 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기업.현재 생산, 판매 부문 세계 4위의 초우량 자동차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