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E Mone(GE머니)의 한국시장 진출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TP strategy

4P Mix strategy

총정리
본문내용
1) Product & Price

전세자금 담보 대출
대출 대상 : 아파트 전세대출을 원하는 고객 아파트 전세금을 담보로 담보대출을 원하는 고객
대출금액 : 500만원 ~ 최고 2억원까지
대출금리 : 9.9% ~ 27.4%
대출기간 : 6 ~ 36개월 (전세계약서에 표기된 전세기간 이내)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 전국 7개 영업점과 5개의 출장소
☞ 영업점
강남지점(역삼동), 강북지점(동대문구 답신동),
강서지점(강서구 등촌동), 부산지점, 대구지점, 광주지점
☞ 출장소
연신내 터미널(서울시 은평구), 전주터미널,
수원터미널, 부평터미널, 창원터미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전략 (성장 전략) 132. 4.0 비전 전략 (미래 비전 전략) 14(1) 지속 가능 전략 14(2) 지구 트렌드 변화요인에 따른 전략 15Ⅴ. 환경분석 191. SWOT분석을 통한 내외부 환경분석 19(1) Strength (강점) 19(2) Weakness (약점) 20(3) Opportunity (기회) 21(4) Threat (위협) 222. 거시적 환경분석 23(1) 한국플랜트시장 성장 23(2) 지역별 현황 및 특징 25(3) 플랜트 산업에서의 두산 중공업의 위치 273. 국내외 진출 현황 28(1) 국내시장 진출 현황 28(2) 해외시장 진출 현황 29Ⅵ. 마케팅

  • 두산중공업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입지가 도전받고 있다. 이러한 세계의 시장 흐름 속에서 2000년 민영화 이후 꾸준히 발전 하고 있는 두산 중공업에 주목을 하게 되었으며 이에 기업의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 [물류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서론ⅰ. 연구방향 ⅱ.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Ⅱ. 본론 : 아시아나 항공사 분석ⅰ. 아시아나 항공의 개요1. 아시아나 개요2. 21C 아시아나 비젼3. 아시아나 경영현황1) 인원현황2) 노선현황ⅱ.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1. 기업철학2. 경영철학3. 경영이념ⅲ. 시장현황 분석1. 시장점유율2. 항공 운송 산업의 미래 전망1) 국내여객/화물2) 국제여객3) 국제화물4) 항공운송대국 한국3. 항공사 선호도(설문조

  • [국제경영] GE Capital의 globalization - 현대 capital과의 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현대 capital과의 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GE의 Globalization 전략에 대해 살펴 볼 것이다. GECC의 한국 시장 진출에 어떤 동기가 있었는지, 현대 Capital과의 제휴 과정에서 GECC와 현대 Capital 각각의 Incentive는 무엇이었는지에 대해 분석해 보고 전략적 제휴의 결과, 경쟁사 대비 어떠한 Competitive advantage를 가져올 수 있었는지 알아 본다. 마지막으로, GECC의 한국 증권 시장 진출 결정이 이루어진 상황에서 앞으로 현대 Capi

  • [국제마케팅]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LG전자가 진출한 수많은 나라 중에서 대표적으로 연간 20억 달러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면서 가전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수익성이 높은 해외법인 중 하나로 꼽히는 브라질과 한국과 지리적 접근성, 자본과 기술의 상충관계 등 여러 면에서 생각해볼 만한 시장인 러시아와 중국에 버금가는 시장으로 발전가능성이 높은 떠오르고 있는 인도에 대해서 LG전자의 진출하기까지의 각 나라의 상황과 각 나라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