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PPT - 기업 소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01 기업 소개
INDEX
02 STP 전략
03 마케팅 4Ps
STEP.1
기업소개
기업소개
What is YAHOO! KOREA?
“Yahoo의 한국어 웹사이트”
미국 야후의
7번째
법인
무료 웹 메일 서비스

검색 서비스
90년대-2000년대 초
한국 인터넷 시장에서
압도적 점유율 차지
STP
Marketing 4Ps
기업소개
1998. 9. 1 야후 코리아 서비스 개시, 염진섭 사장 취임
1998. 9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1일 300만 페이지뷰 돌파
1999. 9 국내 최초 하루 2000만 페이지뷰 돌파
2001. 9 2002 FIFA 월드컵 TM 공식 후원사 선정
2005. 3 벤처 기업 지정
2005. 12 2006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2006. 6 G마켓 지분 10% 인수
2012. 12 야후코리아 웹 사이트 서비스 종료
STP
Marketing 4Ps
기업소개
한국의 IT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함
국내시장 점유율 대폭 하락
야후 코리아 사업철수
무료 웹 메일 및
검색 디렉터리 서비스
한국시장에서 큰 호응
STP
Marketing 4Ps
기업소개
야후 코리아의
실패 이유
현지화 실패
야후 타이완과의
마찰
마케팅의 적극성 부족
오버추어 코리아의
수익 감소
안일함
STP
Marketing 4Ps
기업소개
야후 코리아의
실패 이유
현지화 실패
야후 타이완과의
마찰
마케팅의 적극성 부족
오버추어 코리아의
수익 감소
안일함
STP
Marketing 4Ps
기업소개
STP
Marketing 4Ps
현지화 실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전략 - 디지털화 없이는 기업의 미래는 없다, 현대경제연구원 (2000년) . 콘솔게임산업분석 - 콘솔 게임 산업에 대하여, 연세대학교 석사 논문(2000년) . 소니 마케팅 - 한국지사의 마케팅 증진 방안, 첨단게임산업협회(2002년 ppt) . MS 마케팅 - 한국지사의 마케팅 증진 방안, 첨단게임산업협회(2002년 ppt) 2. 기타(문의 및 검색) 자료 . 야후 및 구글 그리고 네이버 검색 . 한국첨단게임 산업협회 . 소니 홈페이지(소네트, SCE) . 마이크로 소프트 . 디지털 타임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소개2.2.4 기업연혁2.2.5 사업영역2.2.6 협력회사2.3 점포현황III. 산업분석3.1 SWOT 분석3.2 경쟁 구도 분석3.2.1 경쟁구도3.2.2 경쟁사 분석3.3.3 경쟁사 연혁3.3.4 경쟁사 SWOT 분석3.3 5-FORCE MODEL 분석3.4 STP 분석IV. 4P 분석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4.5 4P에 근거한 설문 분석V. 추천전략5.1 문제점5.2 추천 전략5.2.1 추천 전략 15.2.2 추천 전략 25.2.3 추천 전략 35.3 시사점Ⅵ.참고자료6.1 국내 문헌6.2 국외 문헌6.3 PPT 자료6.4 인터넷 자료-표 목차-

  • 구글 CEO의 창조혁신과 기업성과
  • 기업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는데, 새로운 분위기의 기업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조별활동을 처음 하는데다 학교를 중간에 휴학을 많이 해서 적응을 잘 못했는데 그저 조장님이나 다른 팀원들이 많이 도와주신 덕택에 잘 진행된 거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보고서 완성에 도움이 됐기를 바라구요. 평소에 구글은 검색사이트로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자료 조사하면서 구글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고 앞으로 자주

  • [경영전략론] NHN `한게임` 사업부분의 경쟁우의 확보를 통한 리포지셔닝전략에 대한 연구
  • 전략은 남들보다 한발 앞선다고 판단된다. 특징5. 사회봉사 및 장학제도고아원과 지체 장애우 시설 등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거나 방문하는 등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게임 이용료의 일부가 적립되어 월드비전과 유니세프의 성금으로 전달된다. 그리고 청소년 문화 작업장인 하자센터 지원 역시 넥슨이 맡고 있다. 이러한 사회봉사적인 넥슨의 행보는 넥슨에 대한 긍정적인 기업이미지로 바로 연결되고 있다고 판단된다.또한 향후 우리나라 게

  • [마케팅관리] 퍼스트뷰코리아 `firstVIEWKorea`에 대한 마케팅관리적분석과 전략제시
  • 기말 PROJECT『firstVIEWKorea』에 대한 마케팅관리적 분석과 전략제시담당교수: 제출일자: 12월 3일 조원:【목차】Ⅰ. 연구 목적 및 소개1. 연구 목적2. 기업 선정 이유 및 소개Ⅱ. 3C-시장,고객,기업 분석3. 시장분석4. SWOT 분석에 따른 전략 방향Ⅲ. Marketing mix 전략5. 가격전략6. 상품 및 장소 전략7. 촉진 전략8. 포지셔닝 전략Ⅳ. 결론9. 결론 및 대안 제시1. 연구 목적1.1 패션 산업의 선정 이유1.1.1 패션 산업의 정의패션이란 특정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