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P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at is PRM?
등장배경
PRM의 구성
PRM 활용분야
PRM 활용 시 걸림돌
HP의 PRM
- 본문내용
-
PRM 의 정의
파트너관계관리(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란
기업이 상품, 서비스의 최종 사용자인 고객의 만족도와
매출을 높이려고 마케팅, 영업, 서비스 영역에서 파트너
들과 서로 가치를 주고 받으며 협업하는 비즈니스 전략,
프로세스와 기술의 복합체
파트너 관리
파트너 프로 파일링
- 파트너의 기본정보를 생성, 업데이트 및 유지하는 것
파트너 로케이터.
- 고객 또는 파트너가 지역별, 제품별, 비즈니스별로 파트너를 찾도록 도와주는 것
상권관리 및 시장관리
- 지역 상권을 나누어서 해당 지역 별 파트너, 지역 상권 별 캠페인 및 영업 현황을 분석
파트너 마케팅
마케팅, 영업, 서비스
- 채널 파트너와 기업간의 상호작용을 통한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고객간의 상호 작용을 통한 매출 증가 추구
협업 마케팅
- 직접적으로 고객을 접촉하는 대리점 및 지점과 협업 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고객 중심적 마케팅 실시
자료평가
- 자료가 아주 형편 없군요.. 1100원 값어치를 못합니다.
- qmdnl***
(2007.05.30 13:25: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