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론 - 국산 연필의 경쟁력 강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제품분석
2.SWOT분석
3.해결방안
-제품전략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 본문내용
-
국산 연필은 동아연필과 문화연필 2강 체제이며, 연필부분에 한에서는
이 두 브랜드가 석권하고 있다.
해외 브랜드 경우 독일, 일본제품이 가장 많았다. 하지만 국산 연필에 비해서 시장 점유율은 상당히 낮았다.
하지만, 필기구 시장에서 연필이 차지하는 비율은 상당히 낮다.
연필이 안팔린다!!!
연필 소비는 어린이들이 가장 많았고, 계속해서 줄어들다가 중장년층에서 다시 그래프가 올라간다. 어린이 떄에는 첫 필기구로 연필을 많이 썻고 시간이 흐르며 펜이나 샤프를 많이 쓰다가 중장년층에서 다시 향수를 느껴 소비가 약간 는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 제주삼다수,삼다수,제주삼다수일본진출,삼다수일본진출,생수시장전략,생수시장,해외진출전략
- 부동산 시장조사론 화양동 오피스텔 시장조사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