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세계 백화점 소개
2. 시장상황분석
3. 자사 SWOT분석
4. 경쟁사분석
5. 소비자조사
6. Communication 목표
7. Communication 전략
- 본문내용
-
소비 패턴을 통한 라이프 스타일 분석
매출 늘어난 업종
LPG충전소(12.7%)
할인점(5.8%), 편의점(32.3%)
연금매장(22.6%), 인쇄점(12.1%)
한정식(15.3%), 중국식(18.5%)
제과점(52.6%), 패스트푸드(19.0%)
노래방(26.9%)
중고차(75.1%), 타이어(8.6%)
공연장,극장(8.5%), 미용실(35.8%)
어학학원(21.4%), 헬스클럽(13.5%)
매출 줄어든 업종
주유소(-5.3%)
백화점(-10.5%), 쇼핑센터(-21.4%)
화장품(-2.4%)
일식(-3.0%), 양식(-0.8%)
뷔페(-2.4%)
유흥주점(-26.0%), 룸살롱(-14.9%)
나이트클럽(-3.5%), 단란주점(-31.7%)
신차(-48.4%), 자동차장비(-10.3%)
카인테리어(-5.1%)
자동차학원(-33.7%), 건강식품(-51.4%)
신세계백화점
인쇄광고- 상품권에 치중
광고모델이 너무 자주 바뀜
TV광고- 이마트와 연계된 광고
백화점만의 이미지 구축 필요
전체적으로 광고의 일관된 이미지 부족
이미지 Repositioning
백화점만의
독자적인 이미지 구축
이마트와의 이미지 분리
고급화된 이미지 정립과
신세계의 신뢰감을 통해
고객 방문 유도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가나다라마바사 - quddn2***
(2011.05.01 21:57: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