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독특한 전자사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나만의 독특한 전자사전
I. 서론
II. 본론
1. 종이사전의 문제점과 한계
2. 전자사전과 인터넷 사전의 문제점과 한계
2.1 전자사전
2.2 인터넷 사전
3. 기존 사전들의 문제점을 극복한 나만의 독특한 사전
III. 결론
- 본문내용
-
우리나라 전자사전과 인터넷 사전은 기존의 종이사전과 백과사전을 합쳐서 그대로 옮겨놓은 정도에 불과하다. 물론 종이사전을 사용할 때 보다 훨씬 편리하고 여러 가지 정보를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사람들은 대부분 전자사전이나 인터넷 사전을 자주 애용한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에서 활용되는 전자사전과 인터넷 사전도 많은 한계가 있고, 이용자들의 정보 욕구를 다 충족시켜 주지 못한다. 단지 종이사전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게 만든 전자사전과, 인터넷으로 한꺼번에 여러 정보를 찾기 쉽다는 인터넷 사전 정도로 정보를 검색하는데 있어서 만족할 수 없다.
이 글에서는 기존의 종이사전과 전자사전의 문제점과 한계점을 밝히고 나아가 어떤 방식으로 전자사전을 만들어야 할지 단어 하나를 예를 들어서 그 형태를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