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론] 모델 전지현을 중심으로 한 라네즈걸의 광고효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서론
1. 주제선정 이유
2. 연구의 방향
Part 2 본론
1. 연구가설 및 설계
2. 연구방법
3. 결과분석
Part 3 결론 및 논의
- 본문내용
-
왜 전지현인가?
- 갑작스럽게 바뀐 라네즈의 광고에 대한 문제점에서 출발
- 전지현=‘CF의 여왕’ 이라 불릴 만큼 많은 광고에 출연
중복출연 ‘빅모델’에 대한 효과에 대한 의구심
2. 주요 변인 추출
독립변인
1) 광고회상의 단서 :모델명, 브랜드명, 모델명과 브랜드명
2) 모델에 대한 태도 : 모델호감도
3) 모델 외 요인에 대한 태도 : 브랜드호감도, 모델호감도, 제품호감도,
광고장면호감도, 광고대사호감도, 광고분위기호감도, 광고음악호감도,
4) 모델과 브랜드의 이미지 : 브랜드와 모델 이미지의 어울림
종속변인
1) 광고효과지표: 광고회상도, 광고호감도
3. 가설수립
연구주제 1. 모델 전지현이 광고에 미친 효과
(중복모델에 따른 영향력)
가설1) 모델을 단서로 제시한 경우와 브랜드명을 단서로 제시한 경우,
광고회상도에는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2) 모델을 제시한 경우와 모델을 제시하지 않았을 경우, 광고회상도
에는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3) 모델호감도는 광고호감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