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B폰 시장조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MB 개요
2. DMB 시장 분석 및 예측
3. 시장 조사 자료분석
4. DMB 폰 비교 분석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Need) 이동통신 무선인터넷의 이용확대, PDA의 보급확산 등으로 이동중에도 방송 및 멀티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욕구증가
(Seed) ’90년대 후반을 기점으로 디지털 방송 및 통신기술의 발전과 디지털 컨버전스의 전개 과정에서 통신과 방송의 융합 서비스 구현 가능
국내 위성 DMB 현황
TU 미디어가 ’05년 1월 1일 시험방송 시작: 비디오 채널 3개
오디오 채널 3개
’05년 5월 상용화 시작: 비디오 최대 14개, 오디오 24개 채널구성,
데이터는 내년 제공 예정
공중파 재송신 문제: 3월 지상파DMB 사업자 선정에 맞춰 검토 예정
(위성DMB 지상파 재전송 제한적 허용...방송위 '절충안' 검토 중-3.10)
국내지상파 DMB현황
’05년 3월 사업자 선정: 지상파 사업자 3개, 비지상파 사업자 3개
사업자 선정 후 ’05년 상반기 중 본 방송제공 예정
수도권 우선 도입 후, 2007년 전국방송 서비스 예정
국외 DMB 현황
독일과 중국에서 지상파DMB 관심 높음: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가능성 암시
독일: ’06년 독일 월드컵 경기에 맞춰 서비스 제공 희망
중국: 베이징 라디오방송은 지상파DMB 사업허가 획득,
’05년 4월 서비스 제공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