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벼룩시장 FindAll(파인드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소 개
환 경 분 석
S W O T
S T P
4P
결론
- 본문내용
-
기 업 소 개
파인드올 (www. Findall.co.kr)
1996년 6월 홈페이지(www.cfm.co.kr) 개설
1999년 10월 파인드올(www.findall.co.kr)로 명칭 변경
2001년 5월 허브 형태로 재런칭
환 경 분 석 – 외 부 분 석
전반적인
경제 환경
-내수와 소비 심리 위축, 설비 투자 감소세
인터넷 환경
-이용자수 : 전체인구 58%, 인구비율 4위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 1위
빠르게 보편화되는 실정
소비자 환경
-이동과 속도를 중시하는 유목 성향과 안정을 추구하는 정착민적의 이중적 경향
다양화, 개성화와 함께 1:1맞춤 소비 확산과 소비의 능동화
금전적 비용과 비금전적 비용, 심리적인 비용 측면에서
off-line과 on-line 의 경쟁적 우위가 다름
최근의
온라인
시장 추세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파괴’ 경쟁
중고품 거래와 물품건수 2~3배 이상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