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현재 보성 녹차의 위치
(1) 녹차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제품 분석
(4) 경쟁사 분석
2. 앞으로의 방향
(1)우리의 방향
(2) 사례연구
3. 어떻게 그곳으로 갈수 있나?
(1) 커뮤니케이션 타겟
(2) 광고 목표
(3) 광고 컨셉
(4) 크리에이티브 컨셉
(5) SP전략
(6) 매체 계획
- 본문내용
-
- 보성 녹차 SWOT 분석
M/S 1위
100%국내 보성産 녹차엽
경쟁사와 광고 차별점 없음
보성산 녹차엽의 높은 가격
녹차 시장의 계속적인 성장
웰빙의 열풍에 따른 녹차 관심 증가
녹차시장의 경쟁 증가
- 보성녹차의 기존 커뮤니케이션
‘First Mover’란 컨셉으로 브랜드 포지셔닝
녹차특산 재배지로 유명한 전남 보성을
브랜드네이밍에 도입
‘보성이 키우고 동원이 담습니다’과 같은
지속적, 집중적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사례연구
- 맛있는 우유 GT
‘흰 우유도 맛이 다를 수 있다’는 컨셉의 캠페인
전개로 소비자에게 우유 맛의 차이가 있음을 알림
그 결과, 출시 100일만에
1억 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움
(1) 커뮤니케이션 타겟
- 20대 여성의 일반적 특징
TV에 나온 맛집이 있다면 친구들과 손잡고 꼭 한 번 가봐야 직성이 풀린다.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싼 맛에 먹는 그저 그런 밥보다 비싸도 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닌다.(미식가 경향, 외식을 즐김)
또한 활동적이고 자기관리에 충실하다.
소비활동에서는 합리적 소비와 충동적 소비의 양면적 소비형태를 보인다.
녹차의 주 소비층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 IBM의 전략적 혁신
- IBM의 모든것 레포트
- 한국IBM의 Cloud 전략
- 루 거스너 와 IBM부활의 신화,IBM,IBM부활,IBM분석,IBM기업분석,루거스너,IBM영문판
- 서비스 경영 혁신 사례 기업(IBM, XEROX 제록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월남전 한국 경제에 미친 양면적 파급효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