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애견교배시장의 현황파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 목적 (전략적 질문)
2. 설문 진행 유형
3. 조사 결과 분석
4. 결 론
- 본문내용
-
애완견 교배에 관한 소비성향을 파악하고 이 사업이 시장진출 시 성공 유,무를
가늠할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하고 시장의 어떠한 부분을 공략 하여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전략적 질문은….
“ 소비자는 왜 애견교배 사이트가 필요한가?” 이다.
* 설문조사를 통해 우리가 주로 알고자 하는 점
첫째, 소비자가 주로 이용하는 애견 교배경로등을 통한 소비자 행동패턴
둘째, 기존 교배시장에서 소비자가 느끼는 만족도
셋째, 애견교배시 소비자가 중요시 여기는 사항
넷째, 인터넷애견교배사이트 신설시 소비자 사용 유.무 등…
설문지는 의뢰자가 얻고자 하는
정보를 얻기위한 질문을 도출하
여 실시
1.소비자의 애견관리성향에
따른 일반적 설문
2.암컷 보유자의 교배 경험조사
3.수컷 보유자의 교배 경험조사
4.애견 교배 전문사이틍 대한
소비자 반응 예측 조사
5.보유자 신상정보 조사
애견 정보를 얻는 경로와 기존 교배장소와의 상호관련성이 있는지를파악하기 위해 교차분석을 통해 알아보았다.
P값이 유의 수준보다 0.05보다 크므로 애견 정보를 얻는 경로와 기존에실제로 교배한 장소는 상호관련성이 없다고 볼 수 있다.(서로 독립적임)
즉, 애견정보를 동물병원을 통해 얻었다고 해서,동물병원을 교배장소로 선택하지는 않는다는 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 포카칩의 현재시장 분석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