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감성마케팅
스타벅스 소개
국내 커피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Take-out 커피전문점)
S.W.O.T 분석
STP 전략
감성 5P’s
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1
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2 – 오감 마케팅
관련도서 & 신문기사
스타벅스VISION 제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감성마케팅의 개념
감성 마케팅이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체, 형태, 소재를 통해 형상화 시키는 것.
이러한 감성 마케팅의 특징은 자극을 통해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반응을 이끌어 내고 이를 매출 증대로 연결한다는데 있다.
디자인의 차별화
디자인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이 되면서 전자와 통신, 자동차부문에서 기술과
디자인 혁신 체제
향기 마케팅
향기를 각종 소비 상품이나 서비스에 여러 가지 형태로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판매를 촉진시키거나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써, 미래의 새로운 상품 판매를 위해 개발된 전략
컬러 마케팅
제품의 개념 및 특징을 잘 보완 해주며 Target 소비자가 선호하는 색상을 잘 선택하는 것이 칼라 마케팅의 관건
음향마케팅
음악의 멜로디나 리듬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고 마음이 변함
1. 시장 규모 - 매출규모 약 1조원(2002년 기준)
- 인스턴트 커피 : 3,300억
- 커피믹스 : 2,530억
- 캔커피 : 1,700억
- 원두 및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 2,500억
2. 경쟁사
- 인스턴트 커피 : 동서식품, 네슬레, 미원 등
- 캔커피 : 동서식품, 미원, 롯데, 네슬레, 해태 등
- 커피전문점 : 원두커피 전문점 등
- 패스트 푸드점 : KFC,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 로즈버드, 할리스, 자바커피, 카푸치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