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애니콜 영타겟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목표
2. 환경분석
3. 상황분석
1)표적소비자
2)시장
3)경쟁사
4)자사
4. 광고 크리에이티브 선정
5. 매체기획 및 예산
6. IMC 계획
7. 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1. 광고목표
▷ 휴대폰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영타겟 시장에 SKY와 P&Q의 합병은 Anycall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타겟의 휴대폰 선택에 관한 인식을 바꿔 줌으로서 영타겟 시장의 점유율을 놓인다.
SKY의 광고전략 분석
- 신선하고 세련된 모델 기용
- 제품광고인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광고 집행
“It’s different” 슬로건의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광고를 통한 브랜드 가치 창출
Anycall 광고전략 분석
- 영타겟에 맞춘 빅모델 기용
- 휴대폰을 통한 Exciting 의 강조가 상당히 어필
- 다양하지만 일관성이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